중국맛 이 살아있는 부산 사상 샤브샤브양꼬치
입구가 약간 대페집 같아서 들어갈까 고민 하다가 들어간 괜찮은 중국식 샤브샤브 ㅎ
밖에선 몰랐는데..손님들이 많네요ㅎ(알바생들 도 중국인 이네요)
일단 메뉴판 봐야겠죠ㅎ
~ 두 둥 ~
너무 메뉴가 많네요 -()-
전등빛 때문에 잘안보이네요ㅜㅜ
메뉴가 너무 많아서 일단 젤 많이 먹는 메인요리 샤브샤브(훠궈)셋트+고량주 로 주문 했습니다.
생각 보다 밑반찬 은 허접 하네요.
(실망 머 메인만 맛있으면되니깐 패스)
홍탕,백탕 인가? ㅎㅎ
홍탕은 고량주 랑 먹기 딱이고 매우거 싫어하시는분은 백탕 이 딱이네요ㅎ (중간에는 홍탕 에 양의위 꼬지? 라는거 같은데..이건 취향따라 맛있다는 사람 과 별로 라는 사람 이 있네요.)
양고기 와 돼지고기 야채 를 넣으니 달라보이네요ㅎ
소스 도 취향 껏~
맛나네요 중국맛이 살아 있습니다. 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