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의 깜짝 선물! 여러분의 태그를 만들어드려요!

in #kr6 years ago

와 엄청난 이벤트군요!!!! 저도 신청해도 될까요?? 2번 너무 이쁘네요, 나눔손글씨 펜으로 부탁드려요 풀봇하고 갑니다!! ,
There is no certainty, only opportunity <--요 문구도 가능하면 넣어주세요

Sort:  

뚝딱뚝딱! 도착했습ㄴ디ㅏ~ 예쁘다고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보팅도 감사드려용 :) 마음에 드셨으면 하네요.

pyorinho.png

와 예쁘게 나왔네요 ^^ 근데 저건 어떻게 가지고가죠? ㅎㅎㅎ

아 다른이름저장이 되는군요 ^^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의 표시로 미약하지만 0.1스달보냅니다 ^^

미약하다뇨! 저같은 뉴비에게는 작은 관심도 큰 선물이에요! 스달 감사합니다!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린다는것을 잊고 있었네요 ㅜㅜ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