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1]전주 한옥마을(Feat.한복) Jeonju Hanok Village(Feat.hanbok(Korean traditional clothes))

in #kr7 years ago

아이고 두번째 방문을 생각하시다니요. 전주에 놀러온 친구들은 한번가고 아무도 가고싶어하질 않아요, 명동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정말 사람이 많아요 ㅠㅠ , 저는 전주사람입니다 ^^ 반가워요

Sort:  

반갑습니당 :) 아 전주분이시군요! ㅎㅎ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제대로 구경한게 하나도 없어서 아쉬워서요 ㅠㅠ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다고 들었어요! 전 그나마 평일에 가서 단체로 여행온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

지방인데도 차를 가지고오시면 지옥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

헉..... ㅋㅋ 택시타고 가는게 낫겠네요 그럼 ㅠㅠ

네네 ^^ 궁금하신 점 있으면 친절하게 답변드릴게요 ^^

감사합니당 +ㅅ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905.43
ETH 2398.24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