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 살아남는 가장 확실한 방법 - 하락장, 해킹, 어뷰징 논란 등을 겪으며[Feel通]

in #kr6 years ago

제가 가장좋아하는말이 컨텐츠는 스스로가 증명한다는 말입니다. 물론 현재는 필력이부족하고 구성이 미흡해서 눈에 안띄더라고 꾸준히 한다면 분명 모두가 돌고래,고래가 되는날이 올날이 올거라고 믿고 올해 꾸준히 하고있거든요 ^^ ,
스팀을 하신다면 백서는 읽어야한다고 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 물론 나중에 들어오실분들은 상관없을거라고 생각하구요 ^^

Sort:  

아, pyorinho님덕분에 제가 좋은말을 알게됐어요. '컨텐츠는 스스로 증명한다'
어쩌면 스팀잇 생활에 지침이 될 수 있는 말이네요.
저 또한 스팀잇에 처음왔을땐 스리둥절 그 자체였어요. 대단한 식견과 혜안을 가지신 분들도 많고. 필력도 좋으시고. 거기에 비하면 저는 블럭체인 및 암호화폐 기반지식 마저도 턱없이 부족했거든요.
하지만 저같은 사람이 더 많아 지고, 또 소소한 이야기가 다양하게 올라올 수록 스팀잇의 가치가 더 오를거라 믿어요. 저도 pyorinho님의 꾸준함 배울게요. 감사합니다!!

이미 저보다 훌륭하세요 :) 이제보니 소통왕 이셨군요, 훌륭한 글과 성의있는 댓글에 감동받고 갑니다 ^^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그래서 좀 더디고 느려요. 이렇게 하는게 맞는가 의문이기도 했는데. 힘이되는 댓글이예요.
감사합니다^ _^ 덕분에 한 주 시작 기분좋게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584.80
ETH 3438.6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