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를 사용해보기 시작하다!

in #kr6 years ago

487A3E3C-8E33-465D-959A-79CB305DEE52.jpeg

안녕하세요, 퍼플러스노우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 사용하기를 망설이던 Busy에 로그인을 해서 이렇게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ponzipanda 님의 강력한(?) 추천도 있고 하여 한 번 사용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모바일에서의 글은 어떻게 남겨지는지 테스트도 할 겸 폰에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좀 더 사용해보고 괜찮다면 앞으로는 Busy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Sort:  

비지 완전 좋아용~!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감사합니다!

제일 좋은건 보팅해주는것이에요 ㅋㅋㅋㅋㅋ

앗! 네 ㅎㅎ 감사합니다.

그래도 순정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전 잘 안쓰게 되던데...

그럴 수도 있겠네요. 저도 순정파라 그 동안 안 썼던 건데 주위에서 하도 추천하니 한 번 써보려구요.

비지 나쁘지 않죠 ^^
steempeak처럼 action queue만 있으면 완벽할텐데말이죵

비지를 쓸까 스팀픽을 쓸까 고민하다 일단 다수가 추천하는 비지로 먼저 와봤어요~

팔로워가 백만넘어야지 busy.pay가 찾아와요 ㅎㅎ
busy jjangjjangman steem-ua interesteem 고정 보팅 짱이죠!!

아 steem-ua는 아직 안해봤는데, 태그 다는 조건이 있나요? 짱짱맨은 매번 달아도 안 오는 느낌인데 어떻게 오시는 지 알 수 있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