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영감을 준 뮤지션 #3 / The Musician Who Inspired Me

in #kr6 years ago (edited)

내 보컬 스타일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뮤지션 중 한 명인,
레이 찰스(Ray Charles)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영화 'Ray'의 실제 인물로 알려져 있는 그는,
시각장애자라는 핸디캡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블루지한 피아노와 보컬 스타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았던 미국의 전설적인 뮤지션이다.

가끔 사람들은 나에게 어떤 장르의 음악을 가장 좋아하냐고 묻는다.
나의 답은 언제나 고민할 것 없이 Blues이다.

정통 블루스뿐만 아니라,
Bluesy 한 느낌의 음악은 언제나 나를 끌어당긴다.

Ray Charles는 20대 초, 중반 당시의 나에게
Bluesy 함을 가르쳐 준 선생님이자, 음악적 멘토였다고 말할 수 있겠다.

Sort:  

Free Full Voting Event 당첨~!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편안한 새벽 되세요. :)

아! 저는 레이찰스의 음악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영화 <레이> 의 제이미 폭스를 보며 레이찰스에 대해 관심을 가졌습니다! 금요일밤 @purpleheart1 님 덕분에 뭔가 느낌 좋네요 :D

제이미 폭스 너무 매력있죠.
실제로 노래도 잘 하더라고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 되셔요ㅎㅎ

소통의 가치 이벤트 #4 풀보팅에 당첨되지는 않으셨습니다. 그래도 응원하고 갑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9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13-50

블루스라는 장르에 대해 잘 모르지만 호기심이 생기네요^^
좋은 글 잘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한이 있는 장르죠.
좋은 블루스곡 종종 포스팅 해 볼께요. :)

초보자가 듣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곡으로 부탁드립니다 ㅎㅎ

헬요일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ㅎ
음악은 잘 몰라서 뭐라 댓글을 달아야 할지 모르겠군요 ㅋㅋ

이렇게 댓글 다셔도 좋은데요. :)

[ITCO나눔] 무조건 0.15~0.17$ 수동보팅 나눔을 시작합니다 :) - 1회차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동보팅 왔습니다아!! :) 앞으로 많은 관심과 소통 부탁드려요~
친한 동생이 그리 아끼고 좋아라하던 뮤지션을 여기서 또 만나네요. 오늘 밤에는 레이찰스 노래를 들어봐야겠어요 ㅎㅎ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보팅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립니다.

보팅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