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영감을 준 뮤지션 #1 / The Musician Who Inspired Me

in #kr6 years ago (edited)

보통 재즈보컬로 분리되는 그녀지만,
사실 거의 모든 장르를 섭렵하는 보컬리스트라 할 수 있다.

죽은 후에 더욱 유명해진 불운의 뮤지션.
한때 그녀의 음악을 정말 많이 들었고, 수도 없이 카피했었다.
멜로디 페이크를 어쩌면 이렇게 이쁘게 잘 할 수 있을까??

걸쭉하지 않으면서도 블루지함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그녀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정말 사랑스럽다.

그녀의 곡 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You've Changed'를 소개한다.

Normally she is labeled as a jazz vocalist, but in fact, she was a vocalist who sang almost every genre. Unfortunately, she became more popular after her death.

I once loved to listen to her music so much and copied them countless times.
Her voice, which is pure and sometimes bluesy, is always adorable.

I highly recommend my favorite song of hers,
' You've Changed. '

Sort:  

처음 듣는 뮤지션인데 곡의 시작부터 확실하게 귀를 잡아끄네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음반들 좀 더 찾아봐야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
음악하시는 분 이시군요.
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Free Full Voting Event 당첨~! 풀보팅드리고 가요. 좋은 하루되세요.^^;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노래 잘 듣고 가요~ 덕분에 잠이 잘 올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해요.
알찬 주말 보내세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알못이지만 목소리는 정말 멋지네요 좋은 곡 소개 감사합니다!

일찍 세상을 떠나서 너무 아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