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puppyso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까지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지금은 학기가 모두 끝나 졸업만을 기다리고 있는 puppyso라고 합니다. 스팀잇은 @kimsursa님에게 처음으로 소개를 받고, @vimva님에게 강력한 동기부여를 받아서 접하게 되었어요. 야호~~ᐛ

좋아하는 것은 영화 보기, 좋아하는 식당에 가서 맛있는 음식 먹기! 그래서 여기에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와 식당을 소개하는 글을 많이 쓰려고 해요. 글 쓰는 것이 더 익숙해지면, 많이 부족하지만 제가 아는 만큼의 심리학 이야기도 해 볼게요.

그런데 제 성격상 글을 쓸 때 퇴고를 굉장히 많이 하는 편이라서, 포스팅을 하는 간격이 아주 길 것 같아요. (당장 가입 승인이 난 지도 엄청 오래됐는데, 망설이다가 지금에서야 자기소개를 쓰고 있네요..) 그래도 며칠간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눈팅하고 나니, 스팀잇 뉴비에게 중요한 것은 조급한 마음을 내려놓고 꾸준함을 갖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20170713.jpg

그런 의미에서 꾸준히 글을 올려 건물주가 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제 사진으로 글을 마무리합니다. 배경은 오후의 한강과 63빌딩이에요. 잘 부탁드려요! ٩(๏๏)۶

Sort:  

Welcome to steemit

Welcome to the community!

Welcome 2 steemit

Welcome to family :) Follow me back and I will surprise you on August 1 ;)

Welcome to Steem @puppyso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x for your kindness!

^_^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0^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__^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61.08%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사진만 언뜬보면 엄청 커보이시네요~하하핫;;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며 팔로우하고 가요~^^

커 보인다니 좋네요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___^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혹시 홍보하고 알리고 싶은 태그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kr-cat, kr-dev처럼 소개 댓글을 올려드려요. ㅎㅎ 인사말 응모가 적어서 이렇게 알리네요 ㅋㅋ
0.5208333%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아하 감사합니다! 생각해 볼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