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 @puppydaddy 가입인사드립니다! 선배님들 잘부탁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puppydaddy 가입인사 드립니다

스팀잇을 처음 알게된건 작년 여름쯤이였어요
저는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하는데 친구가 저에게 스팀잇을 추천하더라구요
SNS인데 똑같이 사람들과 소통하며 돈도 벌수 있다 그래서 저는 무슨 그런게 있냐고 그랬죠

그래서 들어가 봤는데 그 당시에 너무 어려워 보여서 그냥 포기했어요...
그런데 잊고있던중 최근에 가상화폐가 이슈가 되면서 갑자기 스팀잇이 딱 떠올랐어요

최근에 인스타그램도 뭔가 흥미를 잃어서 잘 안하게 되어
새로운걸 찾던중에 스팀잇을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뭔가 가입부터 막 오류 뜨고 그래서 또 한번의 포기를 할뻔했지만 가입에 성공하고
이렇게 로그인하여 프로필사진도 올리고 첫글을 적고있는 순간이 뭔가 뿌듯하네요 ^^

아직 모르는것 투성이지만 열심히 활동하여 도움을 받아
서로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아 제가 @puppydaddy로 만든 이유는 강아지를 어렷을적부터 정말 좋아해서
현재 3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아지아빠로 지었구요 ^^

저는 글을 잘쓰는 글쟁이는 아니지만...(뭔가 하고싶은말은 많은데 정리가 잘안되요 ㅠㅠ)
꾸준히 포스팅을 해볼생각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THANK YOU

Sort:  

저도 강아지 참 좋아하는데 기를 처지는 안되네요. 건승 하시길 빌겠습니다. ^^;;

아 ㅠㅠ 키우시면 좋을텐데 아쉽네요...앞으로 제 블로그에서 오셔서 강아지 구경 많이하셨으면 좋겠네요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예전에 동호회 카톡방 매우 핫할 때.. 여기 쌓인 카톡수가 돈이면 얼마나 좋을까? 라고 많이 생각했는데ㅋㅋㅋ

스팀잇이 현실화 시켜줬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팔로우&업보팅 하고 갑니다.^^)

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hello @puppydaddy and welcome to steemit!

this is a great place with a great community .. glad to have you.
@ricmark

THANK YOU ^^

저도 어려워서 포기했다가 다시 들어왔어요 ㅎㅎ 같이 열심히 해봐요!!

네 ^^ 같이 열심히 해봐요!! 화이팅 !!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네~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 같이 스팀잇 잘 해보아요~

반가워요 ^^ 같이 열심히 해봐요~

반가워요 팔로우해요

네 반갑습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너무 반가워요~~~~~~!!!!!!!

저도 정말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0)

안녕하세요~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