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비아(VIA) 역대급 가격이네요 신규회원 10% 추가 할인까지 starbucks 50% off

in #kr7 years ago (edited)

Starbucks Homepage

에 들어가셔서 화면 최상단에

누르시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나옵니다.

올해 부터 한국카드, 배송대행지 많이 가린 다고 합니다.
알려지지 않은 소형 배송 대행지랑 변팔 쓰셔야 주문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https://steemkr.com/kr/@pupil/7dybzu
미국 스타벅스 별 마일리지도 주나 봅니다.
지난번에 제안한 스팀을 통한 구매대행 해 볼만한 딜이네요.

그리고 직구나 한국 내 핫딜 관련 태그를 하나 만들면 어떨까 제안해 봅니다. kr-deals 가 좋을 것 같긴 한데 핫딜 공유하는 태그가 이미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저도 특가 정보 종종 올리고 있는데 태그 하나 통일하여 사용되면 좋을 것 같네요! kr-event 태그를 달아왔는데 개인이 진행하는 이벤트와는 아무래도 다른지라.ㅎㅎ kr-deals 참여하겠습니다. :)

네 같이 살려보아요~~

오~정말 역대급 가격이네요. kr-deals 응원합니다ㅎㅎ

네 정말 사고 싶은 가격입니다. 아마 뉴질랜드로 가는 배대지는 모를테니 한번 도전해 보려고요 ㅋㅋ

딜 태그! 신박하네요 :)

같이 키워 봅시다 ㅎㅎ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주문하시나요? ^^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kr-homecafe 태그 사용에 감사드리며 소소하게 풀보팅하고 갑니다:D 저 로버트 해리스 3단계 주문한 거 받아서 오늘 첨 마셔봤어요*_ * 저는 비아보다 가격도 맛도 나은 것 같더라구요! 일하는 곳에 두고 커피 땡길 때마다 조금씩 타 마시고 있어요ㅎㅎ 좋은 커피 추천 감사드립니다>. <

맘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비아보다 낫다면 진정 혜자네요. ^^;;
평까지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pupi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pupil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