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아마존 반죽기 할인 SWAN SP21010BLN Vintage Stand Mixer 1000W

in #kr7 years ago (edited)


http://amzn.to/2xxBbkd

스완 반죽기가 저렴한 가격으로 나왔습니다. 집에서 피자, 빵, 케익, 쿠키 등등 오만 거 다 해 먹다 보니 반죽기도 있는데 가격 보니 +_+ 하나 더 사고 싶네요. 집에서 베이킹 자주 하신다면 구매를 추천합니다. 딴 것은 몰라도 식빵이나 피자도우 반죽은.... 손으로 하면 너무 힘들어요.

블로그에서 종종 이 제품 직구, 사용기 포스팅을 볼 수 있습니다. 스완 반죽기로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한국에도 정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 판매가는 50만원 대 입니다. 현재 환율로 계산해 보면 직구 했을 때 배송비 포함해서 21만원 정도 들것으로 예상되네요. 관,부가세는 부과 대상이 아닌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내 세금 포함하여 99파운드지만 해외로 배송시에는 세금이 빠져서 상품 가격이 더 빠집니다. 아래에 최종 금액이 있습니다.

사용기 찾아보니 전기는 220~240v 50/60hz 인 것 같습니다만 정확한 것은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전기사양이 220~240v 50/60hz 이면 한국에서 사용하는데 아무 지장이 없습니다. 뉴질랜드에서도 사용 해도 되겠네요.

직배송 가능하고 한국까지 배송비는 58.5 나옵니다. 저는 뉴질랜드라서 58.21 나오네요. 미국 아마존은 한국이 약간 싸게 책정되는 거 같던데 영국은 반대네요. 그래봐야 몇백원 정도 차이입니다.

색상은 검정색이랑 하늘색이 99파운드 입니다. 다른 색사시면 더 비싸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란색이 이쁘네요. 검정은 무난합니다.

직배송으로 초기불량이나 오배송에 대한 부담도 없으니 반죽기 사려고 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딜인 것 같습니다.

http://amzn.to/2xxBbkd

Sort:  

제동생이 베이커리를 공부하는데 한번 봐보라고 해야겠네요 : )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왜 반죽기를 보는데 배가 고파질까요 ㅎㅎ 위장 너란놈.......

정직하네요 ㅋㅋ
언제나 열일 하는 정직한 위장.

예쁘네요~^^ 좀 더 큰.. 8리터 정도 되는 것도 있는지요..?

8리터면 일반적으로 가정용으로 나온 이렇게 생긴 게 아니라 업소용으로 넘어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빵을 많이 만드시나요? ^^;;

아마존에서 찾아보니 8리터짜리는 일렉트로룩스 제품이 있는데 가격도 엄청 비싸고 직배송이 안됩니다. 한국에서 키밀제품을 구매하시는 게 좋을 듯하네요.

우오오 저렇게 저렴하다니. 하나 사고싶지만 비슷한 가격의 저가형 믹서를 하나 쓰고있어서 아쉽네요. 저게 훨씬 좋아보이는데...

다음 믹서는 키친에이드꺼로 사는 꿈을꾸며 오늘도 열씸히 일을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켄우드 풀옵션으로.. ^^;;;
남자들 끼리 하는 대화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와이프님께 사랑받으시겠네요

유용해보이네요~//

minari입니다. 저도 직구 종종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