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셀프보팅에 대한 다른 생각

in #kr7 years ago (edited)

용기를 내셨네요. 내용이 맞고 틀리고를 떠나서 여러가지 의견을 낼 수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지금의 구조는 반기를 들기 힘든 구조지요... 씁쓸한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저는 gogumacat 님 글에 장문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어차피 제가 글을 써봐야 보는 사람도 별로 없으니까요.

아마도 저의 스팀잇 생활은 끝이 아닐까 싶네요. ^^

Sort:  

글 잘읽었습니다. 떠나지 마세요~ㅠㅠ 저는 스팀에 사람이 많이 모여야 된다고 생각을 하는데, 셀프보팅때문에 남아있든, 포스팅을 위해 남아있든 모두 스팀잇을 위해 필요한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커뮤니티 내에서 생각이 다르다른 이유로 비난하여 떠나게 하는 것은 올바른 방향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얼마간은 좀 더 있어볼 생각입니다만 아마도 저의 활동은 보팅을 받지 못하는 무의미한 것이 될 테고 그러다 보면 흥미를 잃고 떠나게 되겠지요. 뭐.. 그전까지는 열심히 발버둥 쳐 보려고요. 너무 걱정마세요. krwhale 할인권도 샀으니 손익분기점은 넘겨야 하지 않겠습니까?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