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우 기념 이벤트 결과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나름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 오늘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가 들어와서 이제 다 정리 했습니다.
팔로우 확인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저녁에 약속이 있지 않았다면 한번에 올렸을 텐데..허접한 이벤트로 글을 몇개씩 올리나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이벤트 취지가.. 저 같은 뉴비들에게 나눠주는 거 였는데 대부분 저보다 높으시네요. ^^;;
그래도 약속은 약속이니 전부 지급합니다. ㅋㅋ 남자니까요.

https://steemkr.com/kr/@pupil/100
처음에 제시한 조건 대로 댓글 + 팔로우 를 충족하신 분부터 순위를 매겨서 15분을 추렸습니다.
수작업으로 팔로우를 확인 했기 때문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순위 11에서 15번 까지는 2일 후에 전송하겠습니다. 집계가 잘못 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10번 까지는 지금 바로 전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받으실 분들
@smallchicken
@koreahong
@hkkim1030
@mastertri
@rkdals4167
@uksama
@sweetpotato
@coffeenut
@nand
@hyokhyok
@asbear
@segyepark
@jaytop
@bust
@skuld2000

축하해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Sort:  

100팔로워 이벤트를 하셨군요 이제 봤네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
그리고 당첨 되신분들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더 번성 하시기를~~ ^^

참여하시지 그러셨어요. 1달러 완전 확정인데 ^^
감사합니다. redkain님도 쫙쫙 뻗어나가시길...

와우 제 이름이 저기에 있군요^^
바쁘신와중에도 이벤트 챙겨주시니 감사하고 앞으로 200, 300 팔로워까지 쭈욱 늘어나시길 바라겠습니다.

내~ 한가하다가 오늘 쫌 그랬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와우! 잘받았습니다!
저도 좋은 이벤트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

네 가능하면 뉴비들을 챙겨주는 쪽으로 해주세요. ^^
그럼 명성 높은 분들도 잘 지원해주시고 뉴비들도 지원 받아서 빨리 정착하는데 도움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받다니 민망하군요..ㅎㅎ

다시 주셔도 됩니다. ㅋㅋㅋ
농담이고요. 저도 50이하만 지급하고 나머지는 이월해서 다음 이벤트에 쓸까 생각도 해봤는데 뭔가... 찌질한 거 같아서 걍 처음 조건대로 했습니다.

예상과 다르게 뉴비님들이 많이 참여를 안 하셨네요. 저 같은 뉴비님들께 많이 나눠드리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스팀 달러는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앞으로 200, 300, ... 1000 ... 그 이상 번창하시길 응원할께요!! ^______^

네 mastertri 님도 1억 팔로우까지 쭉쭉 나가세요 ^^
감사합니다.

서로 나누는 정다운 스팀잇 ㅎㅎ

바로 이 맛 아닙니까

헐 이럴수가 이벤트에 당첨 되었네요 감격 ㅜㅜ 정말 남자십니다 ㅋㅋ 다시한번 100 팔로우 축하드려요^^

남자입니다. ㅋㅋ
그래서 다음 이벤트는 500에 할려구요. ^^;;;

역시 모든 결정이 남자답네요 ㅋㅋㅋ 500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저는 50 턱걸이로 알맞은(?) 당첨자에 걸쳤군요.ㅋㅋ 이벤트 고생하셨습니다!

적절하시네요. ^^
갑자기 적절한 김대기가 생각나네요. 아재인증인가...

100팔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제 처음왔네요.
잦은 소통기대하며 팔로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
자주 놀러갈게요.

잘받았습니다!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3.64
ETH 2711.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