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직구) 건강식품을 마켓에 올려볼까 생각중입니다. 의견을 구하려 글을 올려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kr-mom #kr-daddy 라는 태그를 달고 처음 글을 써보네요.

뭔가 말을 꺼네기가 좀 조심스럽기도 한데...
일단 저는 엄마는 아닙니다. ^^; 아빠도 아니긴 한데.. 뉴질랜드에 거주하고 있고 건강식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으로만 판매 하고 있고 구매하시는 입장에서는 직구나 구매대행형태가 되는 것이죠.

사실 저의 주 고객층도 주로 주부님들이시고 특히나 영유아나 성장기에 있는 자녀가 있는 분들입니다. 아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아이들 면역력과 성장을 돕는 영양제를 정말 많이 구입하십니다. 아마 커뮤니티나 어머님들 모임에서 많이 들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대표적으로 초유, GHR(성장호르몬 관련), 발레오 프로폴리스(어린이용 액상 프로폴리스), 아이들 식욕증진을 위한 철분제 등이 있습니다. 분유도 구입하시긴 하는데 그렇게 많이 나가지는 않네요.
아마 구매해본 적은 없으셔도 한번 쯤 들어는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워낙 많이들 구매하시니까요.

뭔가 조심스러워서 자꾸 서론이 길어지네요.
그래서 하고 싶은 얘기가 뭐냐면
스팀 마켓에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올려보면 어떨까 싶어 일단 의견을 구하려고 글을 써봅니다.

스팀 마켓은 구매자도 판매자도 좋은 조건으로 거래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한번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 생각을 한 것은 제가 건강식품을 취급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마켓을 보고 있으면 저도 사고 싶더라구요. ^^; 보상을 통해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게 되니까 판매자나 구매자 모두에게 좋은 방법이라 생각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을쯤 해서 겨울 오기전에 커뮤니티를 통해서 양모러그 공동구매도 추진해 볼까 하고 있습니다. 양모러그에 대한 의견도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뭔가 긴장하고 글을 썼더니 긴장하고 말하는 것처럼 횡설수설이네요.
결론은 마켓에 뉴질랜드 건강식품 올리면 어떨까요? 이겁니다. ^^

내용이 부적절 하거나 뭔가 제안하실 게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금요일 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Congratulations @pupi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만..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 같네요^^
특히, 한글로적힌 사용서가 없어서 불편할 수 있다는 생각을해봅니다.
양모러그도 엄청 이쁘네요 ㅎㅎㅎ
하나 가지고싶지만 우리 누누가 잘 받아들일수있으려나.. 물도뜯고 할듯..^^
보팅 하고가요^^

아기태명이 누누 인가요? 엄청 귀엽네요. ^^

설명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다지 복잡한 얘기가 적혀 있지 않거든요.
라벨에 영어 문장 몇개가 보통인데 대체로 아주 심각한 얘긴 없습니다. 알러지 있음 먹지마라 또는 임산부나 치료중인 사람은 전문가랑 상의하고 먹어라 그 정도 입니다. 그냥 어디에나 다 집어 넣는 문구라서.. 큰 의미는 없는 거 같아요.

초유나 프로폴리스 이런 것은 뉴질랜드의 품질을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 뉴질랜드 제품을 구매하십니다. 라벨이 한글로 써 있음 좋긴 하겠지만.. 그러면 정식 수입품이 되는데 가격 메리트가 없어질 겁니다. 한국어 라벨이 붙어 있어도 직구하실거에요 아마도..

태명은 원이였는데 이름이 선우라 선우서누서누누누누^^
아무래도 직구가 답이긴하죠..^^
저도 직구를 좋아하고 해외제품을 좋아하긴하는데
워낙 우리나라사람들이 꺼려하는분들 많이봐서 ㅎㅎ
태클은 아니에용~

태클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 걱정마세요.
각자 선호하는 것이 있는 거죠.

그럼 누누는 별명이군요. 정말 귀엽네요. 누누가 건강하게 잘 크면 좋겠네요.

저는 @kr-market을 아직 이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를수도 있지만. 아이디어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일단 시도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일단 @kr-market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먼저 들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네 그런데 kr-market 태그는 함부로 붙이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공익적으로 판매글 같은 것만 등록되는데 제가 덥썩 붙여서 글쓰기가 좀 조심스러워서 일단 여기 써봤습니다. 어차피 구매하실 대상도 다 여기계실 테니까요. ^^

독거노인에게 필요한 건강식품도 취급하시나요? ㅋㅋ 아직 솔로라...
괜찬을것 같습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양모러그는 제가 하나 갖고 싶네요! 성인 사이즈도 있나요?

물론 모든 건강식품은 다 있습니다. ^^

사실 뉴질랜드의 가장 대표상품은 초록입홍합,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낙농관련 제품입니다.
초록입홍합이랑 마누카꿀은 뉴질랜드에서만 생산되고 낙농은 워낙 유명하죠. 그래서 분유나 초유, 양털(양모) 관련 제품들이 뉴질랜드의 대표상품입니다.

러그는 아이를 위해서 나오는 게 아니라 그냥 아무데나 깔고 아무 용도나 쓰는 겁니다. ㅋㅋ 의자에 걸어 놓기도 하고 바닥에 깔아 두기도 하고...
성인용 이런게 따로 있진 않고요. 보통 2의 배수로 붙여서 제품을 만듭니다. 2마리, 6마리, 8마리 이렇게요.

사진에 있는 것은 한마리 짜리고 아래 링크를 보시면 다양한 사이즈와 쓰임을 보실 수 있어요.
https://www.google.co.nz/search?biw=1197&bih=728&tbm=isch&sa=1&q=new+zealand+sheep+skin+rug&oq=new+zealand+sheep+skin+rug&gs_l=psy-ab.3..0i19k1.361.5856.0.5960.6.5.1.0.0.0.265.782.2-3.3.0....0...1.1.64.psy-ab..2.4.785...0i13i30i19k1.AbqQL97L_iA

스팀밋을 이용하는 유저층에도 잘 먹힐거 같아요!

아기엄마과 같이 '미래'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니깐요ㅎㅎㅎ이거...대박의 냄새가... ( ㅡ00 ㅡ ) 킁킁

그런가요? 잘 되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우선 응원합니다! 뭔가 도움되는 댓글을 남기고 싶으나, 어떤도움의말씀을 드려야할지모르겠네요 ㅠㅠ

하나 사주시면 되죠. ㅋㅋ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직구대행같은 수요는 항상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 수요는 꽤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아직 까진 스팀에 사람이 별로 없다 보니 일단 필요하신 분이 있나, 있다면 어떤 상품을 원하시나 해서 미리 올려봤어요. 가능하면 필요하신 것을 올리려구요.

괜찮은 아이디어 인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잘 모르지만 뉴질랜드쪽 건강식품은 주부들이 많이 선호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양모러그 구매하면 아기는 덤인가요? ㅎ

구매하시게요? ^^ 광고사진을 참 사고싶게 잘 찍은 것같습니다. 아이가 참 귀여워요.

주부들 사이에서는 성장이랑 면역력 관련해서 정말 선호도가 높습니다. 주기적으로 계속 사시는 분도 많고요.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많은 방법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 응원합니다 !

아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런데 정작 어머니들이 아무 말씀이 없으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99.16
ETH 2352.4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