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Day5

in #kr6 years ago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는 거에요
그리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되요.

저는 @superyuyang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EF66E459-F860-4FE8-83AD-8978AAA348A3.jpe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분은 새로운 도전자는 @bbana 님 입니다ღ'ᴗ'ღ

Sort:  

풀피리님
지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저에겐 흑백사진이 한장도
남아있질 않아서 (제 돌사진만 달랑1장)진행을
할수가 없답니다.
거절이 아니라!!!양해 부탁드릴께요.^^

네. 흑백 사진은 스마트폰 기능이 많아서 꼭 흑백으로 안찍으셔도 되는데...부담이 되셨다면 죄송합니다. ^^*

풀피리님 벌써 흑백사진챌린지 5일째시네요~ 화이팅입니다๑′ᴗ‵๑

네. 이틀 남았네요...이젠 옛날 사진을 올려볼려구요. ^^

저보다 나으셔요.
저두 어느분께 이거 지목 봤았는데
할 줄 몰라서 양해를 구했답니다 ㅎㅎ

홧팅하셔요

저도 참여를 하는데 의미가 있을 것 같아 하고 있습니다. ㅎ 네.

저도 어제부터 이 챌린지 시작했는데 재미있어요!! 포스팅을 하루 쉰 느낌이라 한숨 돌리는 느낌도 들구요 :)

자전거를 보니 봄날에 라이딩 하고 싶네요!! 으으 생각만 해도 좋아요 :)

ㅎㅎ. 근데 사진 고르는 것도 일이네요...전. 자전거 타길 좋아해서...빨리 봄이 오길 기다리는 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454.42
ETH 3179.8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