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급함

in #kr6 years ago

투자자에게 있어 조급함은 매우 위험한 감정같습니다.

보통은 누군가의 수익에 대한 부러움 때문에 이 조급함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일반 직장인 때 보다 큰 수익을 얻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군가의 큰수익을 들으면

항상 이 조급함이라는게 제 마음을 가끔씩 흔드네요.

바다_(12).jpg

제 오피스텔엔 이런 큰 파도 포스터가 붙어있습니다.

영화 타짜를 좋아하는 친구가 차트의 움직임에 대한 의미로 선물해준 포스터지만

가끔보면 아이러니하게도 마음에 안정이 찾아옵니다.

어느덧 전업을 한지도 1년이 다되어 갑니다.

이 모니터만 바라보며 일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10년같이 느껴지던 1년사이 어쩌면 많은 것을 배우는 것 같습니다.

Sort:  

저도 타짜영화를 겁나리 좋아해요ㅎㅎ밑장뺴기냐?...ㅋㅋㅋ후훗ㅋㅋㅋㅋ 아 이게 아닌데ㅋㅋ 무튼 좋은 친구분을 두셨네요! 저도 하루종일 컴퓨터앞에 앉아있는데~ 잠시 기지개라도 키며 환기하시죠 ㅎ 힘내세요!

넵 감사합니다 같이 힘냅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