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HUNT) 토큰, 비트베리 지갑 리스팅

in #kr5 years ago

2019년 8월 29일부로 비트베리 지갑에 헌트 (HUNT)토큰이 추가되었습니다.

비트베리는 업비트 거래소를 운영하는 두나무 (Dunamu)의 자회사인 루트원 (RootOne)에서 운영하는 1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중인 가장 유명한 지갑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비트베리는 지금까지 단 한번도 해킹을 당하지 않은 업비트 거래소의 보안 수준을 그대로 적용했고, 세계 최고 수준의 화이트 해커들로 이루어진 Theori의 코드 보안 검수도 통과했다고 합니다 - 출처: Ask Bitberry #1. 비트베리는 정말 안전한가요?.

또한 비트베리 회원간 전송시 수수료가 100% 무료이며, 별도의 프라이빗 키 보관 없이 카카오톡, 구글 계정으로 손 쉽게 로그인 가능하며, 심지어 모바일 번호로도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

비트베리 x 리뷰헌트

헌트 토큰의 비트베리 리스팅과 함께 금일 리뷰헌트에 비트베리 앱의 리뷰헌트 캠페인이 런칭했습니다. 총 캠페인 예산 $1,600 규모로 금일부터 시작됩니다.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수준의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꼭 참여하시고 헌트 토큰 리워드 받아가세요!

비트베리 리뷰헌트 캠페인 - https://review.hunt.town/campaigns/14




Connect with Steemhunt:
Discord | Telegram | Twitter

Delegate Steem Power and Get HUNT Tokens:
1000 SP |5000 SP |10K SP |20K SP

Steemhunt as a witness - Vote Now

Join Reviewhunt Now - https://review.hunt.town

Sort:  

.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수준의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꼭 참여하시고 헌트 토큰 리워드 받아가세요!

형님 일단 저는 언어의 장벽에 막혀서 넘질 못합니다.

흙흙..

아저씨 조금만 살펴보면 쉽게 할 수 있어요. 왜그래요. ㅋㅋ

배트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잘지내고계십니꺄~~~~~~~~~~~`

Quest 1 - 비트베리 지갑 계정 오픈 (사인업) 후에 프로필 사진 인증
Quest 2 - 비트베리에 헌트 추가 후 헌트토큰 전송, 트랜젝션 보낸거 클릭 후 트랜젝션 페이지 사진 인증
Review -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 앱리뷰
Buzz - 스팀잇, 유튜브에 비트베리 앱 소개 컨텐츠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형님 도전해보겠습니다

Hi, @project7!

You just got a 0.01%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