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모링가 나무를 먹고 있는 달팽이 !

in #kr7 years ago

DSC_0152.JPG

며칠째 저는 제 모링가 나무가 외부 침입자에게 먹혀왔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하지만 누구인지는 찾을 수 없었죠.

오늘 저는 돌아다니다가 범인을 잡았어요! 빨간 손인 채로요 ( 명백한 증거가 있을 때의 외국 표현 - 옮긴이)!!

DSC_0133.JPG

네, 맞아요 여러분. 이 달팽이가 제 모링가 나무를 먹던 달팽이에요!!! 제가 오늘 이걸 발견했을 때 이 달팽이는 자는 것 같았지만 나뭇잎의 부드러운 부분에 착 달라붙어 있었죠!

DSC_0109.JPG

흠... 저는 몇 분 기다렸고 달팽이는 드디어 깨서 가지 위에서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이 달팽이는 저에게 손해를 입혔지만, 이 사랑스러운 달팽이를 보고 감탄하는 것은 절 기쁘게 했어요!

DSC_0135.JPG

여러분은 달팽이의 리본 같은 혀에 작은 이빨들이 수천 개 붙어있고, 음식을 잘게 썬다는 것을 아시나요?

DSC_0162.JPG

느리게 움직이는 것으로 유명한 달팽이지만, 저는 이 달팽이가 보다 빠른 속도로 가지마다 옮겨가는 갓을 봤어요 ! 정말 보기 좋았죠!

DSC_0145.JPG

이 달팽이는 매우 건강한 달팽이일 거에요 . 건강한 나뭇잎을 거의 1주 동안 먹었으니까요! 건강한 달팽이!!

DSC_0148.JPG

마침내 저는 모링가 나무의 가지를 꺾어서 달팽이를 자연으로 보내줬어요 ! 저는 이번에는 이 달팽이가 친구들과 함께 다시 돌아와서 잎을 먹지 않길 바라요!

DSC_0177.JPG

제가 이 장면들을 실시간으로 즐긴 것 처럼 여러분도 이 사진들을 보고 즐거워했길 바라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이 포스트를 좋아한다면 업보팅해주세요!

다른 사람들도 이 사진을 보길 원한다면 리스팀해주시고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감사해요,

@progressivechef

chef.jpg

Translated by @zoethehedgehog

Sort:  

Nice ...Want to see more from u.. 👍

Thanks so much @saan!
Stay tuned for more to come soon!

This post has received a 1.56 % upvote from @drotto thanks to: @banjo.

달팽이 귀엽네요 달팽이 양식 시작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0.19
ETH 2367.4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