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니_Heeoni] Hello, Steemit! 히오니라고해!!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7-05-20-20-22-45.jpeg

헤이 모두들 안녕!!!
안녕하세요 Steemit을 갓 가입한, 히오니_Heeoni 라고합니다.
(위에 사진이 얼마나 크게나올지 가늠이 1도 안되고 있지만...)

평범한 일상을 평범하게 보내고 싶지 않아서 항상 이것 저것 해보려는 생각을 되게 많이 했는데,
한편으로는 새로운 무언갈 하는걸 또 매우 두려워하는 모습도 있지만!!
암튼 그런 와따시가!!!! 스티밋에 글을 하나씩 올리려고 합니다 >_<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세요!!!!
(지인인 @sanghkaang aka 후니블리의 소개를 받고 스티밋을 알아써여!!!)

와따시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드리면 서울에서 열티미 핵교를 다니고 있다가,
18살 때 지짜 세상에서 젤 아름다운 날씨를 가진 곳 중에 하나인 쨍쨍한 캘리포니아 햇빛을 6년동안 받고 있다가,
24살 때부터 한국에 다시 들어와서, 평일에 여의도에 출몰하는 아이가 되어 살고 있습니다!!!!

Princesschocho라는 아이디는 스물 한살 때부터 꾸준히 쓰고 있는 철들기 싫어하는 저의 모습을 담고, 또 닮은 철없는 아이디입니다.
오니오니히오니는 제가 좋아하고 주변의 친근한 사람들이 많이 불러주는 애칭이자 제가 제일 듣기 좋아하는 저의 또다른 네이밍입니다.

아 그리고 저는 요즘애들(??)과는 좀 다르게 Digital에 대해서 겁나 무서워하고,
아날로그적인 것을 짱짱 죠아하고, 옛날 것에 대한 애정도가 매우 강한 요즘애들(???) 입니다.
(모두가 요즘의 대한 기준은 다르니...^0^ 냥... 그리고 사실 불특정다수에게 이렇게 뭔가를 공개적으로 올리는 걸 너무너무너무 어색해하고 하지만 조금씩 익숙해질 예정입니다!!!)

앞으로 저의 Steemit은 굉장히 와따시스럽게!! 히오니스럽게 운영될 예정입니다.
제가 워낙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를 하는 st.라 ㅎㅎ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실지 몰라도~~~많이 보러와주세여>_<.

블로그나 유트브처럼 광고성 글을 담지 않은,
정말 제가 직접 경험하고 체험해본 것들만 올리며 순도1000%의 글들이 올라갈 예정입니다.

여행, 맛난거 파는곳, 마시는거 파는곳(특히 커피와 와따시의 스페셜원이 애정하는 밀크티), 화장품, 옷, 한국사,
노래(요즘 노래보단 옛날노래를 더 많이 알고 들으며), 커피, 여자들이 좋아하는 웬만한 것들은 다 좋아하며,
야구는 엘지트윈스와 엘에이다져스를 격하게 애끼며,
축구는 바르샤를 겁나좋아하는데 요즘 못해서 엉엉 울고싶은 암튼 스포츠는 못해도 보는 건 너무너무 좋아하고
,

암튼 일하는 거 빼고 이토록 모든 것을 사랑하는 제가!!!
얇지만 넓은 방대한 방면에서 제가 직접 해본 모든 것들을 같이 공유드릴테니 마니마니 애껴주세요!!! :)

감사합니다!!! 그라시아스!!! 땡큐!!! 아리가또!! 쎼쎼!!!!

Sort:  

Welcome to Steemit (I cannot read the text, but great photo! :) )

@princesschocho
이곳은 제가 아는 인터넷 공간 상 최고의 장소 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곳에서 최고의 인재와 최고의 작가들과 글과 함께
우정을 나누고 있어 정말 즐거운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순도 1000%의 글 완전 좋아라 합니다.
좋은글은 많은 분들의 보팅으로 이어지니 꼭 올려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sochul님의 보팅 든든하네요 ㅎㅎ @princesschocho님께 스티밋 소개한 보람이 있습니다.

ㅎㅎ @sanghkaang님께서 @princesschocho님을 끌어들이셨으니
이제 책임지셔야만 합니다.
대신 저는 돕는 일은 하겠습니다. ^^

두비님 친구분들은 모두 우정으로 똘똘 뭉치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얏호!!! 안녕하세요!!!!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열심히 좋은 글들 올리면서 좋은 정보들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sanghkaang 거마오오오오!!!

Hello heeoni Welcome to Steemit :)

예이!!!! :) 캬캬캬캬

Hihi 반가워요~~ 저도 시작한지 4일 됬어요 ㅎㅎ

ㅎㅎ우오!! 자주 놀러와주세요!!! 비기너라 모르는게 많아서 ㅎㅎ

Kamsa Hamnida Heeoni @princesschocho You're beautiful! and Welcome to Steemit.

반갑습니다 ㅎㅎ 환영해요

반가어여!!!!!!!!!!!!!! 자주놀러와주세여!!!!!!

Welcome to the party :D

hehe thanks! i will upload a post in Eng soon! so please keep visiting my steemit :)

Thanks, I will :) I will be posting some new Korea themed artwork soon. Stay tuned..

새로운 세상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여기 너무너무 신기방기해여!!!!!!!! 재밌는거 많이 올릴테니 자주와주세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자주놀러오고 구경와주세요!! :) 헤헤헿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