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을 느낀 일주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priceless02에요

며칠전만 하더라도 봄은 훌쩍 뛰어넘고 여름이 오는 것 같더니 오늘은 겨울이네요
제가 사는 곳은 눈이오고 있어요

아침에 다시 겨울옷을 꺼내입었답니다;;
일주일 사이에 사계절을 다 느낀 것 같아요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감기조심하세요

어제저녁 저희집 식탁이에요

IMG_7623.JPG

✔️ 스크램블에그
✔️ 무김치
✔️ 콩나물
✔️ 된장국(며칠 전 샤부샤브해먹고 남은 배추,청경채,버섯 투하)

장 안보고 집에있는 식재료 털어먹기 중이에요
오늘은 무슨반찬을 해야할지 냉장고를 매의눈으로 스캔해봐야겠어요

주부의 평생숙제- 오늘저녁 뭐해먹지? 아닐까 싶어요

먹을것은 없어도 행복이 넘쳐나는 식탁이 되길 바래봅니다

Sort:  

저희집도 냉장고 파먹기 중이랍니다 ㅎ

냉파하다보면 내가 언제 이런걸 샀나 싶을때가 종종있어요 ㅋㅋㅋ

엄마의 정성만큼, 영양가 최고의 식단은 없지 싶어요~^^
혼자만 하시지 마시고,, 남편분도 좀 시키세요~ ^^

제 남편은~ 음.. 다른걸 잘합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