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있는 여행. 와인열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priceless02에요

지난 토요일. 저는 자유부인이었답니다~야호!!
초등학교 동창과 함께 특색있는 기차여행을 다녀왔어요.

서울역-영등포역-수원역-충북영동역을 거치는 '와인열차' 들어보셨나요?

충북영동이 포도와 국악이 유명하다고해요
그래서 와인도 유명해졌구요.

8시40분. 서울역에서 출발합니다

IMG_7627.JPG

기차를 개조해서 태이블이있고 좌석도 넓어요
4명이 한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고 연인들과 가족들을 위한 룸도 따로 준비되어있답니다

2인당 와인1병무료!
와인컵도 줍니다~~

IMG_7647.JPG

영동 도착해서 와인족욕 후 점심으로 맛있는 오리고기도 먹어요. 점심먹으면서 와인은 무제한입니다!!
그것도 세가지맛이 무제한 하하하
IMG_7644.JPG

IMG_7610.JPG

먹었으니 귀호강도 좀 해줘야지요!!
영동이 박연선생의 고장이라 국악이 유명해 '난계국악단'이 있는데 토요일마다 상시공연을 하더라구요
퓨전국악을 들려줬는데 와~정말 최고였어요

IMG_7633.JPG

장구랑 북을 치며 국악체험도 했다지요~
IMG_7636.JPG

배도 부르고 귀호강도 했으니 이번에는 눈호강을 할 차례지요~
폭포구경을 갔으나 저는 차에서 자느라 못갔다죠ㅠㅠ
(서울역까지 간다고 새벽에 일어났더니.. 점심먹으며 마신 와인도 슬슬 올라오구요 ㅋㅋ)
보고 온 친구는 공기도 좋고 정말 좋았다고해요

돌아오는 기차에서는 한솥도시락으로 저녁을 먹고 노래도 부르고 흥에겨워 돌아왔어요
서울역에서 인천송도까지 돌어오는 길은 힘들었지만 토요일 하루만큼은 친구와 둘만의 시간이 좋았어요
아이들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한시간이었죠~!

이 시간을 허락해준 신랑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Sort:  

완전 알 차게 보내셨네용 자유부인 한번씩 필요해용

우와우와!!이런게 있다니 첨 알았어요!
(갈라고 네이버에 검색중이에요!!ㅎㅎ)

이제 함께 갈 애인만 구하면 될 것 같아요

저도저도 꼭 가보겠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멋진시간선물해주신 신랑분 센스쟁이!! 정말 좋은시간이셨겠어요 ๑′ᴗ‵๑

와^^정말 멋진 시간되셨겠어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