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를 것 없는 하루. 생일

in #kr6 years ago

IMG_7489.JPG

모처럼 미세먼지도 많지않고
바람도 불지않는 봄날씨네요^^

이런 좋은날
제 생일이랍니다~

이틀 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크릿쥬쥬케이크를 사서 촛불에 불을키고 아이들의 생일축하를 받았어요

오늘 남편의 써프라이즈가 있을까?
오랜만에 원피스도 입고 드레스업 해봤지만 볼일만 보고 집에들어왔네요.

나이들수록 생일에 의미부여를 하진 않지만 씁쓸합니다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기다려볼까요?! ㅎ

봄과 같은 오늘 날씨가 선물이네요^^

Sort:  

생일축하~ 팔로하고 가요~

감사해요. 한분한분의 팔로가 선물이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생일이셔서 그런지 날씨도 안춥고 좋네요!!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그러게요~ 오늘 갑자기 봄날씨였어요^^보팅 감사해요

와 priceless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저도 제 생일에 아이가 좋아하는 케이크로 촛불 껐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 신랑이 선물 안사주면 저는 제 생일선물은 제가 직접 고르기도 해요^^ priceless님도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 해보세요~~ 훨씬 기분이 좋아지실거에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자신을 위한 선물 좋네요^^ 워시리스트에서 골라봐야겠어요. 축하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5
BTC 66539.60
ETH 3199.07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