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애처음 겪어보는 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priceless02 프라이스02에요

곧 퇴근시간이고 주부들은 저녁준비하는 시간이네요~
제가 오늘 집콕을 해서 그런지 각자의 삶에서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어제점심
딸과 점심을 먹고 네일을 받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딸과의 데이트라 둘이 무척 신이났죠^^

딸 먼저 손톱손질하고 저도 네일을 받는데 이상하게 배가 아파오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식은땀이 나고 얼굴이 창백해지며 곧 넘어올 것 같아 네일받는 중 화장실을 가겠다며 일어나 갔죠.

얼마나갔을까..
땅이 저에게 다가오는 것 같고 어지럽더니
그 자리에서 혼절해버렸네요;;

쇼핑몰 바닥에 엎드려 얼마나 있었을까요
사람들이 괜찮냐고 묻고 저를 부축해줘서 겨우 일어나 한쪽 의자에 앉아 물을 마시고 쉬었어요

응급차를 불러주겠다,
약을 가져다주겠다,
질환이 있는분인지 저에게 묻더군요

괜찮다하고 화장실에 가서 쏟아내고 나니 정신이 돌아왔답니다 ㅠㅠ
약을 급하게 사먹고 네일샵에서 쉬다가 겨우 운전해서 집엘 도착할 수 있었어요

아찔하더라구요
운전하다가 그랬다면 정말 큰사고가 났겠구나 싶어서요. 다행히 쇼핑몰이라 지나다니는 사람도 있고 도와주신 분들이 많아 위기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화장실 앞에서 기다리시다가 네일받는 곳까지 롯데아울렛 직원분이 동행해주시고 챙겨주셨네요
감사하다고 인사는 드렸는데 몸 좀 좋아지면 찾아가 감사인사라도 다시 드려야겠어요

지금까지도 몸상태가 회복이 되질 않아 오전에 한의원만 얼른 다녀오고 집에서 휴식중이에요
30대중반. 처음으로 침도 맞고 무서웠답니다ㅠㅠ

IMG_7447.JPG

건강할때 건강 챙겨야한다고..
요즘들어 밀가루음식을 많이 먹넜더니 아픈건가 싶어요.
다들 건강을 위해서 어떤 노력들을 하시나요??

Sort:  

헉..건강관리 잘 하셔야 하는.ㅠ
저도 관리 좀 해야하는데 말처럼 그게 쉽지 않네요
그냥 운동이나 꾸준하게 해보려구요.ㅎ

그러게요. 꾸준히 운동하는 것도 넘 어렵네요

영양제도 챙겨 드셔보세요!
푹 쉬시고 몸 건강 나아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