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oatia] day 2- 케이블 카 & 성벽투어

in #kr6 years ago

우와 사진들 정말 이쁘네요 풍경만봐도 크로아티아로 떠나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ㅎㅎ
사진들보다보니 바닷가에 성벽있는게 중세시대느낌 뿜뿜나네요
혹시 드라마 왕좌의 게임보셨으면 킹스랜딩 같은 느낌이들어서 그런것같아요
크로아티아는 정말 아쉽더라구요 모드리치도 호날두 메시처럼 이번이 마지막 월드컵일텐데... 결승전에서 대역전극을 보여주길바랬는데 ㅜㅜ 남은 유로2020을 기대해봐야겠어요

Sort:  

오잉!!! 맞아요!!! 여기가 왕좌의 게임 킹스랜딩 촬영지에요!
제 day 1 포스팅에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왕좌의 게임 덕후라 (존스노우덕후에 더 가깝지만 🤫) 여기 오는게 제 버킷 리스트였어요.
모드리치 진짜 너무 열심히 뛰었는데!!!! 그래도 2018 월드컵 MVP라도 안고 떠나서 넘넘넘넘 다행+기뻐요. 전 당연 크로아티아가 이길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운이 없었어요 진짜!!!!!!!
머리에 맞아서 골이 들어가질 않나, 고의로 손 쓴것도 아닌데 하필이면 손에 맞아서 패널킥 골 내주질 않나... 두골만 아니였어도 으악!!!!!
그리고 골든글러브상은 조현우 선수가 받았어야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쩐지 익숙하다 했더니 진짜 킹스랜딩 촬영지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저도 왕좌의게임 광팬입니다!! day1포스팅도 구경하러 가야겠네요 존스노우 얼마전에 이그리트랑 실제로 결혼했던데 결혼식장 사진보니까 하객으로 왕겜출연진들 많이 왔더라구요 뭔가 엄청 친근하게 느껴졌습니다ㅎㅎ다음시즌이 마지막인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 대신 올해는 웨스트월드로 버텼습니다 HBO에서 밀고있나봐요 제작비가 ㅎㄷㄷ할꺼같은데
크로아티아가 불운했던것중 하나 더 뽑자면 역습상황인데 관중난입해서 흐름이 끊긴것도 있네요 안정환도 해설하면서 몇번이나 언급하던데... 요리스가 실수해서 한골 넣긴했지만!!
연장치르면서 사실상 다른팀보다 한경기는 더 뛴 체력인데도 투지가 대단했어요 덕분에 경기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ㅋㅋㅋ 조현우선수는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로 뽑혔던데 또 잘해줬으면 하네요

저 존 스노우 덕후인데 갸가 결혼해버렸어요 ㅠㅜ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원시인이랑 ㅋㅋㅋㅋㅋ 저는 시즌 7도 8 나오면 같이 보려고 아직 안봤어요. 시즌8은 2019년에나 나온다는데........ 넘넘넘넘 아쉽 ㅠㅜ 두브로닉 다녀오니 괜히 복습하고 싶어졌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주를 밤새 보느라 멍멍고생 했는데 🤣 웨스트월드도 재밌다고 하던데 첫 에피 몇개보다가 접었던거 같아요. 재밌어지나요? 다시 시작해야하나 ㅋㅋㅋ 요즘 사실 볼게 너무 없어요 ㅠㅜ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관중난입사건은 진짜...............
정말 이건 운이 없어도 너무 없었......... 요리스 골은... 뭐 그것도 운이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넣고도 엥? 방금 뭔일이여? 어안벙벙.. 요리스도 만주키치도 둘다 엄청 당황. 만주키치는 골 세레모니도 못함 🙊 다시 생각해보니 좀 어처구니 없지만 참 흥미로운 경기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171.31
ETH 3134.47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