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불] 쫄지마 블록체인 #20회: TTC protocol 프로토콜 백서를 읽어주마 tataUFO

in #kr6 years ago (edited)

이번 순서는 중국 프로젝트이지만 특이하게 리더급은 한국인인 TTC 프로토콜의 백서입니다. TTC 프로토콜은 탈중앙화 및 인센티브 기반 소셜 네트워크를 목표로 합니다.

TTC프로토콜은 이미 중국에서 tata UFO라는 중국판 인스타그램을 만든 회사의 리버스 ICO 프로젝트입니다. 스팀잇이나 잘 정비된 백서들에 나타난 토큰 이코노미 구축을 위한 요소들을 잘 분석하여 만들어진 백서입니다. 또한 광고보상을 통한 새로운 자본 조달 창구를 점이나 보상 엔진 설계 등 세밀한 부분까지 백서의 구성 요소로 고려하고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깊이있는 전문적인 콘텐츠가 아닌 신변잡기 등 개인사를 다룬 콘텐츠가 실질적인 정보가치를 가질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은 있습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동영상을 참고해 주십시오.

'쫄불'은 블록체인 비즈니스 이해를 위한 초급편입니다.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초보자 관점에서 아주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이번 편에는 실제 백서를 살펴보며 블록체인 비즈니스에 대해 더 알아보겠습니다.

블록체인 비즈니스 고급편은 자매방송 '[불새] 블록체인세상'을 보심 됩니다. 불새로 날아오르는 그날까지 '쫄불'은 계속됩니다.

Sort:  

홍대표님 오늘도 불새와 쫄불은 훨훨 날아가네요

늘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feat zdnet
"광고와 고객 직접 연결…블록체인과 디지털 마케팅 결합"

Screenshot_20180411-203012.jpg

네네. 정진하겠습니다!

Very good post and very beautiful comments

블록 그림은...숫자 모양으로 배열한거에요. 챕터 1 2 3 이렇게 ㅎㅎㅎㅎㅎㅎㅎ 디자인은 깔끔해서 좋은데. 총알부족이네요. ㅠㅠ

아하! 그렇군요.

블록체인은 아무리 공부해도 어렵네요ㅋㅋ 그래도 잘 공부하고 갑니다ㅎㅎㅎ

네네. 화이팅!

제목의 오타는 수정해주심이 좋을듯 합니다.

네네. 수정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