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5월 26일 이디야 커피 이야기 - 드디어 수박쥬스 -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r • last year 열심히 걸어서 포인트로 이디야에서 수박주스 꼭 먹어보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