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테이스팀#1-200]매콤새콤 '생태명가 코다리냉면'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r • 6 years ago 제가 살던 동네였는데 이런 맛집이 있었는줄 몰랐네요~ 다음에 꼭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