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진짜ㅋㅋㅋㅋㅋ너무사랑스럽당ㅋㅋㅋ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이거 만든다고 시간좀썼겠는걸
ㅋㅋㅋ

어떻게 하는지 찾아보는데 시간을 썼음!! 생애 첫 움짤을 바칩니당:)
사실 움짤 만들어 보고 싶어서 귀여운 찡님을 써봤져:D

옿홓
포토시님 그림이 보팅수가 많아지며 1위자리를 위협중

최초로 움직이는 하트를 ㅋㅋㅋ

움직임에 가산점 있기를! ㅋㅋㅋㅋ

와ㅋㅋㅋ 전 이거 진짜 강추!!
완전 제스타일ㅋㅋㅋ
뉴위즈 그리기 대회였으면 1등감!!ㅋㅋㅋ
하지만 이 곳은 정신나간 대회라서...ㅠㅠ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봐요
정신나간이라니ㅋㅋㅋㄱ
ㅋㅋㅋㅋ
뉴위즈님도 그림대회개최하길
기도합니다.
기다릴께요

ㅋㅋㅋㅋ 제가 대회열면 이렇게 재밌진 않을거예요ㅋㅋㅋㅋ
찡님께서 그간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잘 해주신 덕ㅎㅎㅎㅎ
그래서 전 종종 찡님의 대회를 보러 오겠습니다ㅋㅋㅋ

사실 엄청난 분들이 많아서 저번에 포기 했었는데...
찡님 캐릭이 귀여워서 참가해봤음

ㅋㅋㅋ 정신나간 대회...ㅋㅋㅋ
진심 빵!!터졌어요

ㅎㅎㅎㅎ 하지만 이 정신나간 대회에
중독이 되어버린...털썩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나간대횤ㅋㅋㅋㅋㅋㅋ

ㅋㅋㄲㅋ 이 정신나간 대회에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시타형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은 똥손도 출전할 수 있는 유일한 대횤ㅋ

굿굿!!! 이전 찡이 원하는 그림일듯 한데.ㅋㅋ

어쩌지ㅋㅋㅋ
난데없는 움짤그림이 제일위에 올라옴
근데 보팅수는 키위형이 높고
금액은 포토시가높음

대박 귀엽ㅋ

오~ 괜찮다. 심사위원님들 점수 팍팍주세요. 1등하게!! ^^

와.. 노오력! 에 퀄리티까지.
관능은 키위님 작품에 못미치지만 ㅋㅋ
충분히 사랑스럽!

내 김밥 표절같은데ㅋㅋ

포토시님 진실을 규명해주셔요~~

읭 표절이요? 무슨 일이져...?! 그림 보고 올게요!

(해명안해도돼ㅋㅋ저 바보가 부러워서 그론고야)
속닥속닥

헐 할말 있어도 안하기로 했자나 찡 찡ㅋ

안할게 기생충>_<

ㅋㅋㅋ근데 그림퀄이 너무 다른ㅋㅋㅋㅋㅋㅋ

그림보고 댓글달고 왔습니당:D
표현이 정말 비슷하더라구요!
일러스트적으로 흔한표현이라 겹쳤나봅니당 ㅠㅠ

괜찮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널 아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ㅋ 나도 아껴줘ㅋ ㄴ

아라써

아낀다. 너를.

와 진짜 너무나 좋습니다.
포토시님 지난 대회부터 역시 클라스가 다름을 느낍니다!!!
100점 만점에 1000점 드리고 싶네요ㅎ

띠용! 지난 대회에는 참가를 안했답니다!
흐흐

헐...그냥 포스팅에 나오는 그림들 보고 잘 그렸다고 생각한건가봐요.
분명 제 머리속에 포토시님은 그림장인이라고 박혀있어욬

시타 ㅋㅋㅋㅋㅋ이제 포토시그림을 따라 그리는고야~~!

멍츙아 저건 누가봐도 따라하기 힘들어보인다구!!!

싯따님을 믿어여! 두근두근

사실 전 믿음의 아이콘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