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쉽고 강렬한 일본어] 일본은 스미마셍이다.

in #kr6 years ago

예시든 상황이 꼭 책에 나올 것 같아요:) 갑자기 저도 오미야게를 받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일본인 점원분께서 적어주신 한글 너무 귀엽네요.

저는 일본하면, 일본 갔을 때 까만돌과 아기자기한 꽃들이 가득한 정원이 인상깊어요:) 그리고 땅의 움직임을 느꼈던 아찔한 경험이 있답니다. 그래서 그 이미지가 강렬해요:)

Sort:  

교과서 회화를 하도 많이 했더니ㅋㅋㅋ 히힛 점원분 쪽지 감동해서 내내 들고다녔어요. 포토시님 일본 지진을 경험하셨군요..!! 많이 무서우셨겠어요ㅜ.ㅜ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일본 주택가 근처에 아기자기한 꽃들 보면서 저도 사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예쁜 댓글 감사합니다 X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