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보상이 들어왔습니다.(Receive the first steemit reward)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스팀잇로고.JPG

안녕하세요. 오늘도 포스팅으로 찾아온 @positioner입니다
오늘이 드디어 첫 글(가입인사)을 쓴지 1주일이 지나서 첫 보상을 받은 날입니다.
보상이라 해도 아직 뉴비라 금액이 아주 미미하더군요.
시간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낯 시간에 회사에서도 일하면서 틈틈이 스팀잇에 들어와 있고 저녁에는 포스팅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첫 보상으로 무얼할까 고민하다가 포스팅 보상을 50%/50%으로 선택해서 받은 스팀달러를 모두 파워업 하는데 사용했습니다.(왠지 다른분들이 제 지갑 보면 웃으실 듯.... gg)

최근 들어서 저도 글쓰는 재미에도 빠지고 스팀잇에 여행, 칼럼, 각종 정보 등 포스팅하고 싶은 내용이 많은데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작성해 보려고 준비중입니다.
진짜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 되었는데 아무튼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Sort:  

다시 응원단원 입니다.
첫 시작의 단추가 잘 꿰어진 것으로 거 큰 즐거움 삼으시길 기원해 보겠습니다~^^ 의외로 점점 더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는 점이 조금 선배?가 드릴수 있는 귀띔입니다~^+^

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점점 더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니 정말 스팀잇은 꾸준해야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ㅎㅎ

미미한 보상이라도 괜히 기달여지더군요 ㅎ. 티끌 모아 태산;) 함께 해요.

@moneykim 님도 그리고 저도 언젠가 고래가 되길 희망하며 화이팅해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응원 감사합니다 ^^

축하 드립니다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스팀잇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매력에 빠져드는거 같아요 ㅎㅎ

첫 보상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죠.
저는 돈이 들어 온다는것 자체가 신기했었거든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6 스팀잇은 정말 신기한게 많은거 같아요~ㅎㅎ

Congratulations @position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첫 보상 받으신거 정말 축하드려요!!!~^^
아직 글 설정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고 있는 초보예요 ㅋㅋ
50/50 이걸 항상 해두고 있는데
보상의 반은 스팀달러/ 반은 스팀 파워로
간다는건가 싶어서 이렇게 두고 있답니다 ㅎㅎ
스팀잇에서는 정말 다양한 글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positioner 님의 다양한 포스팅 기대할께요 ^^

보통은 보상을 반반으로 설정한다고 하네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비트코인, 이더리움, 스팀, 스팀달러등은 암호화폐 혹은 cryptocurrency라고 불린다네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00 / 5개 / 합계 : 5.0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좋은 꿀팁과 보팅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