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점심시간

in #kr7 years ago

2.jpg

스팀잇 유저분들~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오랜만에 옥상에 올라가 하늘을 바라보니

오늘도 어김없이 하늘은 맑고 구름한점 없네요~

항상 점심먹고 나서 자거나 그냥 인터넷 하는 날이 많았는데 따뜻한 햇살 맞으며 경치

감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아래쪽에서는 태풍어마와 맞먹는 탈림이 북상중이라 주말에 다시 비가 올텐데

지금 맑은 하늘을 바라보는 것을 마음껏 누리렵니다

그럼 모두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Sort:  

마음이 확 트이는 기분이네요
점심 먹고, 광합성 하면 그만큼 좋은 시간이 없죠~

@positioner 님 남은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나른하긴 하지만 햇빛쬐니 기분은 좋아지네요~ @reply84 님도 오늘 화이팅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을 하늘 참 맑네요~ 시원한 바람도 좋고...
팔로우 합니다~ 자주 뵈어요^^

반가워요 ~ 자주소통해요 ^^

정말 구름 한점 없네요?! :D
점심도 먹고 날도 좋으니 좀 나른해 지겠지만,
오후도 화이팅하세요!

@woong90 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701.54
ETH 3092.3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