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스팀잇 중독자의 프로필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자극성 제목 죄송합니다~

스팀잇을 시작한 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문제가 생겼죠. 바로 스팀잇 중독에 걸렸습니다.
마약 중독자가 금단현상으로 손을 벌벌 떨듯이..
코인과 주식에 전 재산을 투자하신 분들이 거래소를 5분마다 들락날락하듯이..
저도 한 시간마다 자꾸 핸드폰에 손이 갑니다...(스팀잇 보려구요)
그래도 글은 안 쓰고 게시글만 읽으러 다니죠 ㅎㅎ

사설이 길었습니다!!


익명성을 띄는 스팀잇 커뮤니티. (아니신 분도 계십니다!)
프로필은 얼굴과도 같은 역할을 합니다!! 매우 중요하죠!!
근데 저는 저번 주 제 얼굴을 이렇게 만들어 놓았죠...
시간도 대충 1시간 안팎이었을 겁니다.
일주일 동안 창피한 얼굴을 가지고 동네방네 놀러 다녔죠.. ㅎㅎ;;

너구리.png

이 프로필을 보면 무엇이 생각나세요?
강아지? 아니면 아무것도 생각이 나지 않으시나요?
.
.
.
.
.
.
.
.
.
.
.

사실 이 프로필의 모티브는 이하의 사진에서 받았죠.

너구리사진.jpg

예. 사실 너구리였죠..
이 깜직한 친구가 아주 끔직하게 변해버린 것이죠.
저주받은 나의 손... 오늘도 원망합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저를 대신할 프로필을 만들러 갑니다!!

하지만 저는.. 그림의 'ㄱ'자도 모릅니다..
또 컴퓨터로 할줄 아는 것은 엑셀, 워드(한글), 게임, 인터넷 서핑?
그중 게임과 인터넷서핑이 90% 이상입니다.

그래서 제가 제일 잘하는 인터넷 서핑을 이용하여 그림 그릴 방법을 찾습니다!!
그래서 찾은 것은 포토스케이프
사진을 모자이크 하거나 필터를 넣을 때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필터 효과 중에는 사진을 그림처럼 바꾸는 것도 있죠 ㅎㅎ

너구리사진.jpg

이렇게 간단하게 바꿀 수 있답니다!!
그런데 그냥 가져다가 쓰자니... 양심에 걸립니다...
프로필을 만들기로 했는데 이렇게 쉽게 끝나버리다니...
그래서 그냥 그림판에다 붙여두고 색칠(덧칠)공부를 합니다!
(책사지 말고 저처럼 해보세요! 심리 안정에 좋아요.)

프로필 도중.png

그래서 만든 것이 이 두 친구!!
왼쪽 친구를 먼저 프로필에 넣어보니.. 굉장히 조잡해 보입니다!!
조그마한 원에서 너구리였다는 것을 구별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만들어진 오른쪽 친구, 점점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 하고는 멀어져 갑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덧칠 공부를 합니다!!
이렇게 해서 완성된 마지막 프로필!!

귀욤귀욤 너구리.png

예... 귀욤 하던 이미지하고는 멀어진 조폭 너구리가 탄생하였습니다.
하지만 프로필에 넣어본 결과 생각보다는 무섭지 않네요! 작아서 그런가..
또 너구리같이 보입니다!! 오늘은 지쳐서 여기까지만 하도록 할게요!!
스팀잇의 금손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그럼 일 주간 고생 많았던 저의 프로필은 여기서 보내주기로 합니다!!

너구리 영정사진(카페베네).jpg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보팅은 자유!!!! 포포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ㅎㅎ

주의 : 아래에 조폭 너구리가 기다리고 있어요!!

팔로우.png

Sort:  

오 좋은 어플이군요~
라쿤 ~ 귀염네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쿤 귀엽죠 ㅎㅎ ~

자꾸 너구리 사진을 보니.. 사발면이 땡깁니다.

arteo님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너구리 한마리 몰고 가시죠 ~~

신기해요 포토스케이프 예전에 사진 크기 조정한다구 쓴적있는데 요즘 저런 기능도 있나봐요 ㅎㅎ
조폭 너구리라지만 귀엽게 느껴지네요 ㅎㅎ

노아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줄 몰라서 비교는 못하지만
초보자들도 간단하게 작업하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귀엽게 봐주셔서 다행입니다 ㅎㅎ

좋은 프로그램이네요 ㅎㅎ

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같은 초보자가 쓰기에는 유용한 프로그램인 거 같아요 ㅎㅎ

방문 감사드려요 ㅎ .언제나 응원 하겠습니다. ^^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프로필 딱 봐도 너구린데....
귀여운뎅....

판다님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보고도 너구리인지 정체성에 혼란이 와서요~
이전 프로필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1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입니다
https://steemit.com/kr/@cine/6hfh5j-1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재밌네요~ ㅎㅎ
다음에 다시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 정도면 금손입니다.
인정.ㅋㅋㅋㅋ
글이 재미있네요^^

오!! 제글에 럭키여신님의 댓글이!!!!!!!!!!!!
이걸 못 읽었다니... ㅜ..ㅜ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에도 좋을일만 생기시길 바라요 ㅎㅎ

너구리를 좋아하신다면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너구리는 좋아하지만 애니메이션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ㅜ..ㅜ
추천해주신 작품 한번 참고해 볼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