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마감] 포포의 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 마감입니다

.
소소한 이벤트 당첨자@suddenly12님 입니다!!
소소한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려용~
보팅은 댓글 남겨드리면서 전부 진행했어요! ㅎㅎ
.

이벤트 글은 하단에 있어요! 읽기 귀찮으시면 내리시면 됩니다!!

오늘로 스팀잇을 시작한 지 딱 2주째가 되는 날입니다.
일 주차의 보상도 대략 들어왔죠. 제 생각보다는 괜찮은 금액이지만 다른 분들보다는 턱없이 낮죠. ㅎㅎ 보상이 필요하면 글을 써야 하지만.. 저는 아직 다른 분들의 글을 읽는 게 좋답니다.
(스팀잇은 즐겨야 하는데... 하루하루 글을 적어야 한다는 무언의 압박이 느껴져요 ...ㅠ.ㅠ)


일상

눈이 반짝이는 너구리.png

요즘 스팀잇을 보면서 새로운 관심분야가 생겼습니다.

첫 번째는 코딩(컴퓨터 프로그래밍)입니다. 스팀잇에 유능한 개발자분들이 많이 계시고 유용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많은 스티미언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죠. 저도 도전해보고 싶지만 비전공자 출신에 C언어에 대해 일절 모릅니다. 아마 공부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여요. ㅎㅎ 열심히 하면 한 2~3년(?)이면 간단한 프로그래밍은 가능하겠죠?

두 번째는 코인 시장에 대한 투자입니다. 포스팅을 보다 보면 코인시장에 대한 분석글과 투자 글이 많이 올라옵니다! 또 어떠한 분들은 적은 금액으로 엄청난 수익을 내고 계시는 분들도 있죠. 또한 수익을 장담할 수는 없지만 코딩보다는 접근하기 더 쉬워 보입니다!!

바로 도전해보겠습니다!!

(첫째 날 수익 +2.71%) - 나에게 이런 재능이!!! 이러다가 금방 부자 되겠는데? ㅎㅎ

(둘째 날 수익 -6.05%) - 믿었던 스팀!!!!!!! 발목 잡혔습니다. 첫날은 초심자의 행운이었나 봅니다.

셋째 날은 아직 진행중(수익중)입니다. 그래봐야 원금은 까먹었지만요...

나중에 잘되면 투자글을 적어 볼게요. ㅎㅎ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차트를 보고 있어요.. 중독인가 봐요..


소소한 이벤트

드디어 저의 팔로워가 100명이 넘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자축한다는 의미에서 소소한 이벤트를 열어보고자 합니다.
뉴비라서 ㅠㅠ 당첨금도 작고 당첨 인원도 적어요!!
다음에는~ 더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열어볼게요 ㅎㅎ

[소소한 이벤트 참여방법]

  1. 보팅과 팔로우는 자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2. 댓글에 "하고싶은말~ @주사위"를 적어줍니다! (한번만 해주세요!)

[소소한 이벤트 선정방법]

  1. 2018-05-08(화) 저녁 8시에 마감입니다!!

  2.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 1분에게 1SBD를 보내드립니다!
    (중복의 경우 먼저 주사위를 굴리신 분에게 드립니다!)

  3. 0.01도 안되겠지만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뉴비가 찾아가 보팅해드립니다!


오늘도 찾아와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png

Sort:  

축하해요. 참여해봐요.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thomas-b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ㅎㅎ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가서 보팅 했어요~ 좋은 밤 되세요~ ㅎㅎ

저도 스팀잇덕분에 가상화폐에 관심이 생겼어요 ^^
함께 화이팅~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sophiek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이 나왔습니다.

9라니 .. ㅠㅠ
쓰신글에 보팅은 하고 왔어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원래 주사위운이 없어요 ㅠㅠ
한번도 당첨된지 없으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벤트에 응모했네여. ㅋ
보팅 감사합니다. ^^

저야말로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죠!! ㅎㅎ
다음에 주사위 돌리시면 꼭 당첨 되실 거예요 ㅎㅎ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팔보하고 갑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보하고 왔어요 ㅎㅎ ~
앞으로 자주 뵈용~

100팔로 축하드려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ongsa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손이시네요 ㅠㅠ
팔로우랑 보팅하고 왔어요!! 자주 뵈용~~ㅎㅎ

ㅎㅎ하루 하루 단타 치지 마시고
스팀에 묻어두고 파워업하시는것을 권합니다.
하지만 책임은 안집니다~~ㅋㅋ

우와!!!!! 제글에 이벤트 여신 럭키님이 !!!!
단타.. 뜨금!! 이게 중독성이 강해서요.....
조금만 더 해보고 원금에서 10%까먹으면
스파에 전부 투자하겠습니다!!

중독성 강하죠.
두배 불려서 스파업 하세요 그럼.ㅋㅋㅋㅋㅋ

두배 불리면 두배 더...
아니 스파업 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워 100명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연휴가 끝나가네요.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주사위

방문과 리스팀 감사합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 왔어요!! ㅎㅎ
주사위를 안 굴리셨는데..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수정해서 굴렸습니닷~!!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yann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farmerbo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상하게 제 글에서는 주사위가 낮게만 나오네요...
ㅎㅎ 자주 찾아뵙도록 할게요~

이벤트 응원해 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주사위는 굴리고 가셔야죠..

보팅과 팔로우 완료 !!
@주사위 가즈아~ ㅎㅎ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저도 맞팔과 보팅하고 왔어요~ ㅎㅎ
지금까지 가장 높은 숫자가 나왔네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 안 되지만 풀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uddenly1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얼마 안되다뇨 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 잘 듣고 왔어요~ 지금까지 1등 이시네요!!

축하드려요!! 가장 높은 숫자이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