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월요일엔 책을 보며 쉬고 싶은데.....

in #kr6 years ago
월요일은 월요일인가 봅니다.

월요일이 되니 전날 아무렇지도 않던 몸이 찌뿌둥하네요 ㅎㅎ
책도 보고 멍때리고 싶은데....
일요일엔 뭐하고 ㅋㅋㅋㅋ(무한반복 후회)

Inked20170124-2_LI3.jpg

슬슬 점심시간입니다^^
맛점 하시고 힘내는 월요일이 되세요~!!

@pooka x monday

Sort:  

월요일이라 그런지 이것저것 할 일이 많네요.
근데 날씨가 흐려서 그런가 자꾸 딴 짓만 하게 돼요. ㅎㅎ
좋은 오후 시간 보내세요~

햇볕이 없어서 선선하네요~
미세먼지도 없어요 ㅎㅎㅎ
나른한 오후 입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원래 일요일에는 뭐든 계획이 무로 돌아가 쉬게되는 날이죠...ㅎㅎㅎ

다행히 오늘은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네요~!!
맛점하세요^^

그래도 다시 으쌰으쌰 하는 마음으로!!^_^b

오늘만 버티면 화요일엔 힘이 날거같아요 ^__^
맛점 하세요~!!

아 저도 몸이 찌뿌등해요~
주 4일 근무가 시급한거 같아요.
맛점하세요!

프랑스가 주 4일 근무라던데요 ㅎㅎㅎ
부럽고 ㅡㅜ
점심은 맛난걸로 드세요~

월요일까지 쉬면 화요병이 생기지 않을까요? ㅋ 저는 주말을 푹쉬어서 좀 나은것 같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딩동댕~ ㅋㅋ
그래도 월요일만 지나면 괜찮아 지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시고 맛점하세요~

커피를 마시며 저도 월요병을 이겨보고 있는중이에요~ 4일근무 부럽네요~~ 우리에게도 그런날이 올까요? ㅎㅎ

전 요즘 커피를 너무 마셔서 잠시 커피는 휴식중 ㅎㅎ
차를 마시고있네요 😂
아마도 4일근무는..... 무리가 ㅋㅋㅋㅋ
십년은 더 지나면 될까요 ㅡㅜ
암튼 오늘 미세먼지 없어서 그나마 위안이 ㅎㅎ
맛점 하시고 힘내는 하루 되세요~^^

월요일 is 월요일 이죠ㅠㅠ

오늘만 버티면 내일은 나아질겁니다 ㅎㅎㅎ
오늘도 절반은 지나갔네요~!!

월욜엔 넘나 바빠서... 책 읽는다는 건 감히 상상도 못할......ㅠ.ㅠ...

아무래도 월요일이 젤 정신없어요 ㅎㅎㅎ
기운도 없고 ㅡㅜ
그래도 날이 맑아서 다행이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ㅋ월요일에 지난 일요일을
후회하는건 매주 반복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쵸 ㅡㅜ 무한반복 ㅋㅋㅋㅋ
그래도 월요일이 지나면 금세 회복 되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그래요~~
아무래도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더 그런 것 같다는...
힘내세요~!^^

ㅎㅎㅎ 날이 꾸리하지만 미세먼지가 없어서 살만해요^^
오늘은 선선해서 더 좋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24.98
ETH 3133.8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