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태국에서 날아온 과자

in #kr6 years ago

태국에서 날아온 간식입니다^^
중복되는게 많아서 일단 보이는대로 골라 봤어요 ㅎㅎ

IMG_2915.JPG

웨하스는 커피랑 먹으면 귯귯
옥수수젤리는 너무 유명해서 말이 필요없는 녀석입니다 :)

IMG_2917.JPG

바나나맛 포키에요
바나나향이 진한게 맛나네요 ^_^

IMG_2916.JPG

제가 좋아하는 오레오 씬즈
기본 오레오 보다 얇게 나와서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크림향이나 맛이 더 좋더라구요

IMG_2914.JPG

태국 세븐일레븐에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다고 하는데요
요거 물건이네요;;
양쪽으로 뚜껑이 있는데요
한쪽은 콧구멍에 대고 들이 마시면 코가 뻥~ 뚫려요
머리까지 맑아지는 기분이네요 ㅎㅎ

반대쪽은 오일 같기도하고..
두통이 올때 관자놀이에 발라도 좋구요
어깨가 뻐근할때 발라도 시원하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착해요;;;
개당 1000원도 안하는 가격.. 실화임??

담엔 직접 태국 세븐일레븐을 털러 가야겠뜸 ㅋㅋ

@pooka x daily

Sort: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네요~~마음으로 먹겠습니다~~~

ㅎㅎㅎ 네 마음으로 ㅡㅜ

푸카푸카푸!! 이거 알아요.
코가 진짜 뻥 뚫림ㅋㅋ

오옷 이미 유명한 것이군요 ㅋㅋ
전 처음 써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_^

Oh!! Thai snacks!?
Did you try it? where did you get i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see, have you try it before?

태국에 가면 세븐일레븐을 꼭 들러야하는 군요^^**
역시 먹을게 최고입니다!!

전에 태국에 갔을땐 생각도 못했는데 ㅡㅜ
담엔 꼭 털러 가야겠어요 ㅎㅎ

우와 세븐일레븐이 잘되어있군요 저도 털러가고 싶습니다. 코가 뻥뚫린다닝!! ㅋㅋ

뚫어뻥 최곱니다 ㅡㅜ
코가 맹맹 했는데 ㅋㅋ 이거 하나로 해결^_^b

바나나맛 포키+_+! 정말 맛있죠!!

세상엔 맛난 과자들이 천지네요 ㅎㅎ

저도 오레오 씬즈 좋아하는데 또 제가 좋아하는 레몬치즈케이크라니ㅠㅜ
저기 올리신 사진에 있는 과자들 혼자 앉을 자리에서 다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와아...@jisoooh0202 태국 직구 가능?ㅋㅋㅋㅋㅋㅋㅋ


물품 + 배송 + 수고비(100 스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아치 맞네맞앜ㅋㅋㅋㅋ
그걸로 내가 직접 사러 사겠닼ㅋㅋㅋ

태국에 좀 특이한 과자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특히 열대과일이 들어간 과자들이 맛나네요^_^

ㅋㅋㅋㅋ 한번 다 맛보고싶은데요...
동남아의 장점인듯해요...ㅋㅋ
저렴한 먹거리

전에 태국에 갔을땐 편의점은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담에 가면 꼭 편의점을 제대로 봐야겠어요 :)
과자들도 맛나요 ㅎ

가성비가 아주 좋네요
맛있을듯해요

가격도 착하고 커피랑 먹으면 맛나네요 ^_^

맛난 까까군요.
보기만 해도 흐믓 ^^

오늘도 커피랑 먹고있네요^_^
비도 오고 시원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