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아그로랜드 둘러보기

in #kr3 years ago

비온 다음날 다녀왔던 당진에 아그로랜드입니다.

구름 한점 없고 미세먼지도 없는 날이였어요 :)

뻥뚫린 평원을 보니 답답했던 기분도 싹 날아가 버리네요^^

IMG_8959.jpg

IMG_8960.jpg

엄청 넓어서 돌아 보며 사진을 찍다 보면 몇시간은 금세 지나가더라구요~

IMG_8970.JPG

IMG_8971.JPG

꽃사진을 찍으러 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메인 꽃밭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ㅡㅜ 외진곳에서 ㅎㅎ 멀찍이 찍었네요~

IMG_8977.jpg

IMG_8972.jpg

초록초록한 곳이라서 산책도 하고 나무 그늘에 앉아 쉬기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도심에서 지내다가 자연속에 들어 서니 마음도 편안해집니다 :)

역시 사람은 자연과 함께 살아야 더 행복한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시골로 가려고 열심히 집을 찾고 있습니다.

시골집 마당에서 강아지랑 뛰놀고 삶도 좀 느리게 보내고 싶네요

훗날에도 스팀잇이 살아있다면 집을 고치는 과정과 작업실도 공개하려구요~

빨리 좋은 집을 만나고 싶습니다 :)

암튼 월요일에 고생들 하셨구요

굿밤 되세요~

Sort:  

와 목장이군요 여행가고 싶어라~
'어그로' 가 아니라 다행.. 죄송합니다 ㅎ

가족끼리 피크닉겸 쉬러 가도 좋겠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친구들도 있어요 ㅎㅎ

start success go! go! go!

와우 청유채꽃? 보라색 꽃이 참 매력있어요~~

수레국화라고 하더라구요~
푸르스름한게 들판을 가득 채우고있어요
메인자리는 더 넓고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완전 힐링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산책할맛 나는 길이네요!

사이드로 나무그늘이 많아서
돗자리를 펴놓고 쉬어도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