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암호화폐 기념주화를 구입했어요^^

in #kr6 years ago

정말 디테일하게 잘 만들었어요^^

암호화폐를 거래중이기도 하고 기념으로 간직하려고 구입했어요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동전이 들어 있어서 긁힘은 걱정 안해도 될거같아요

IMG_8536.JPG

IMG_8537.JPG

IMG_8542.JPG

IMG_8545.JPG

IMG_8546.JPG

제가 사랑하는 리플 ㅎㅎㅎ
오늘 대형 호재로 950원까지 올랐다가 조정중이네요^^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미국달러로 리플을 구입 할 수 있다는 호재였구요
선반영 된거라서 실제 거래가 이루어지면 2차 펌핑이 오지 않을까....^^
올해 만원까지만 가자^^

@pooka x life

Sort:  

봄비가 내리네요^^

오호~~ 이쁘네요! 왼쪽부터 트론, 리플, 라이트코인, 비트, 이더, 이오스인가요? 떡상 가즈아!!!!!!

실물이 더 이쁘더라구요^^
트론,리플,라코,비트,이더,이오스 가즈아~~~~~~~~~~~~~~~!!!

리플 가즈아 ~~~

다른 코인들 오를때 눈물을 삼켰던 ㅎㅎㅎ
드디어 리플에 봄이 오려나 봅니다 ㅋㅋ

오!!!우리 스팀은 없나요?ㅜㅜ

안타깝게도 없더라구요 ㅜㅜ
스팀이랑 모네로 구하고 싶었는데 ㅎㅎ
대표 코인들만 팔더라구요^^
그래도 앞에 놓고 보니 흐믓한 기분이란 ㅋㅋㅋ

반짝반짝 이쁘네요~ 기념으로 갖고있기 정말 좋을것같아요 😆

실물이 훨씬 이뻐요^^
첨에 받아 보고 진짜 금화 은화 인줄 알았어요 ㅎㅎ
소장용으로도 좋고 주위 암호화폐 하시는 분들에게
선물용 주면 엄청 좋아 하실거에요^^

암호화폐... 올해 초 부터..
저는 이제.. 길게 보고있어요 최소 5년...
묵혀두고 없는 돈 셈치고 살아야..... ㅎㅎㅎㅎ
요런 기념주화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ㅎㅎ

맞팔하러 왔어요. 보팅도 하구 가용
앞으로 자주 뵜음 좋겠어요. 감사드려요^^

올해 초에 가장 핫했죠^^
전 바닥 두번 찍는 거보고 들어갔는데
묵직하게 차근차근 상승중이라서 올해가 기대되네요^^
저도 묵혀두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nohah 님도 올해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자주 뵈요^^

오...이더리움 이뿌당!! 하나 사야겠당

실제 받아보시면 오옷~!! 하실거에요^^
사진보단 실물이 훨씬 이쁘답니다~ ㅎ

오오...실물이 더!!! 질러봐야겠네염 ㅎ

가성비 받아 보시면 놀라실겁니다 ㅎㅎㅎ
완전 물건이에요~!!

호오....영업당했네염...ㅋㅋ

ㅋㅋㅋ 전혀 관련 없습니다요 ㅎㅎ
암호화폐 거래중이라서 제가 거래중인 코인에 대한 기념 같은 ㅎㅎ
부적같아요 ㅋㅋㅋ

와. 이거 소장하고싶은 맘이 드네요....와이프 몰래 사야겠어요.ㅋㅋㅋ

ㅋㅋㅋ 소장용으로 강추합니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완전 이뻐요~!!

링크 저장했습니다. 주문 ㄱㄱㄱㄱㄱㄱ
만물의 복을 받으시길.ㅋㅋㅋ

ㅎㅎㅎㅎ
행운의 코인이 되길 바랍니다^^
성투 하세요~!!

이걸 파는 곳도 있군요..😊

전엔 이베이에서 파는걸 보기만 했는데요
국내 여러곳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기념으로 간직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33.41
ETH 2934.4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