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오늘도 맑음

in #kr6 years ago

GOOD FRIENDS

20180102-5-5.jpg

오늘 같은 날엔 무조건 산책 ㅎㅎ
즐거운 일요일 오후 되세요^_^

@pooka x doodle

Sort:  

오늘 날이 진짜 좋긴 하더라고요.

여름에 미세먼지 올때가 젤 괴롭죠 ㅡㅜ
올 여름은 좀 맑았음 좋겠네요^_^

멀해도 즐거운 일요일 잘보내세용 ㅎㅎ

오늘처럼 맑은 날엔 더 즐겁네요~!!
신나는 일요일 되세요^^

굿프렌즈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엄마미소~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쫄쫄이 바지 입은 아이들입니다 ㅎㅎㅎ
일요일 편안한 오후 되세요^^

날이 많이 덥네요~^^ 시원하고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그러게요;; 오늘 엄청 덥네요 ㅎㅎ
그치만 미세먼지가 없어서
문을 활짝 열어 두니 바람이 솔솔 불어 오네요^^
미세먼지 없어서 그나마 살만합니다~
평안한 오후 되세요^_^

ㅎㅎ 귀여워요.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즐겁게 웃는 일요일 오후 되세요^_^b

그림 너무 귀여워요. ^^

👍🏻🐷👍🏻 감사합니다 ~
즐거운 오후 되세요^^

그림이 귀엽네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감사합니다^^
일요일 오후 즐겁게 보내세요~

선유기지 갓다왔어요 ㅎㅎ
커피도 기증하고왔으니~^^

오오 선유기지 다녀 오셨군요 ㅎㅎ
저도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 잔바람님도 뵙고 , 직접 써보고싶기도 했고 , 기증도 해보고 싶기도 했구요~^^
나중에 가셔서 커피한잔 드시고 오셔요~

네~!!
꼭 선유기지 가보겠습니다 ㅎㅎ
스팀페이도 꼭 사용해 보겠습니다^_^b

ㅎㅎㅎ스팀페이로 케익드시고 커피는공짜로~^^

오옷 커피는 공짠가요 ㅎㅎㅎ
그럼 케익으로 커피를 먹어야 겠군요 ㅋ

ㅎㅎㅎ 그렇게 해서 드시면 좋을거에요~^^ ㅎㅎㅎ

그림 너무 이쁘네요 ! 보팅 팔로 합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달려 갈게요~!!

앜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요 푸카님!!!!ㅋㅋㅋㅋ

히히히 :)
감사합니다~!!! ㅎㅎ
쫄쫄이 친구들이에요^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09.31
ETH 3290.3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