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가을밤 친구와 커피 한잔 어떠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비가 그치고 이번주 부터 진짜 가을로 접어든다는 소식이네요
가을은 짧아서 참 아쉬운 계절 같아요...

친구야 커피 한잔 하자

나도 끼고 싶다 ㅎㅎ

20170220-3-2-1.jpg

가을밤은 깊어 갑니다....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pooka x doodle

Sort:  

맛난 커피 한잔 마시고 밤새고 싶네요 ㅎㅎ

저 아이디가 커피한잔 하는 멤버인건가요? ^^ ㅋㅋㅋ

ㅎㅎ 그림 공유하는 거에요^_^
언젠가 밋업 하면 잼날듯 ㅎ

아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 모인거네요 ... 밋업은 아직 못해본지라 ㅋㅋㅋ 재미있을 것 같네요.

그림이 좋은거에요 ㅎㅎ
잘그리는 거랑은 상관 없어요^_^
누구나 원하시면 소환 해드립니다~

ㅋㅋㅋ 그럼 커피 마시게 되면 소환 부탁드립니다. ^^

그림 소환 리스트에 올려 놓겠습니다 ㅎㅎ

더위가 빨리 지나갔으면 했는데 벌써 가을이라니 뭔가 서운하네요ㅎ
굿밤 되시옵소서:)

올해도 다행히 가을이 알맞게 와줬네요^^
더위가 더 길어 지면 어쩌나 걱정 했거든요 ㅎ
편안한 밤되세요 :)

저도 끼고 싶네요 ㅎㅎ
타지에 있으면서 한국에서 친구들과 커피한잔 하던 때가 너무 그립습니다...ㅜㅜ

아무래도 사람은 타지로 나가면 쓸쓸하기 마련이죠 ㅎ
마음속으로 라도 친구들과 따뜻한 커피 한잔 하세요^_^

외로움을 잘 안타는 성격인데 타지에서 결혼까지 했는데 갑자기 푸카님 글 보고 외롭다기보다는... 친구들이 그립네요 :)

아!! 이제 날이추워지는군요.... 그다음은 겨울 또 봄
그럼 한살 더??ㅋㅋㅋ

올해는 정말 더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ㅡㅜ
안돼!!!!!ㅋㅋ

이젠 아이스커피보다는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
저도 커피한잔하고 싶어요 ~

가을이 오면 따뜻한 커피죠^^
토끼랑 두더쥐 사이에 껴서 한잔 하면서 수다 떨면 잼날거 같아요 ㅎㅎㅎ
합석하세요 :)

동물 친구들이 겨울을 벌써 알차게 준비해놨네요! 저희집 냉장고에 군 고구마를 넣어놨었는데 사실 안땡겼어요..근데 푸카님 그림을 보니 갑자기 고구마가 땡겨졌어요!

동물친구들에겐 한창 바쁜 시기가 가을이겠네요 ㅎㅎ
크~ 그러고보니 날이 쌀쌀해지면 군고구마 시즌이네요^00^
올해도 열심히 먹어 줘야겠어요 ㅋㅋ

가까워야 합석이나하지...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네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ㅎ

오손도손 너무 귀여워요 +_+
저도 슬쩍 껴서 따땃한 라떼한잔 하고싶네요~

저도 같이 따뜻한 커피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ㅋㅋㅋㅋ 이건 너무 어려워요
좀 쉬운걸로~ 해주세용~~

ㅎㅎㅎ 이건 그냥 그린거라서 구경만 하세요^_^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613.51
ETH 3019.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