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그림엽서 만들기

in #kr3 years ago (edited)

주로 그리는 그림이 질릴때면 틈틈이 가볍게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요

다 쟁여 놨다가 그림엽서로 뽑아 보곤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느낌에 그림을 살리려면 찰나에 느낌으로 그려야 하는데요

잠시 멈칫하면 다시 못그리게 되더라구요;;;

이럴경우엔 처음부터 새로 다시 그려야 합니다;;

1 - 스케치 없이 바로 그려줍니다.

심하게 어긋난 선이 아니면 손을 안대고 그대로 갑니다.

image.jpeg

2 - 컬러도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발라 줬어요 :)

image.jpeg

3 - 좀 심심해 보여서 간단하게 배경과 글로 꾸몄어요

image.jpeg

금요일이 어제 같은데...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그림이 귀여워서 그림엽서로 뽑아놓으면 진짜 예쁠 것 같네요:)

축제다 축제!!!

ㅎㅎㅎㅎ 축제를 즐기자~~~

이렇게 멋지게 엽서 그림이 완성되다니 참 부러울 따름입니다 ^^

감사합니다 :)
좀 무거운 그림을 그린 후엔 이렇게 가볍게 그려주면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스케치 없이 그리시다니 두둥!

구성이 단순해서 그런거구요 ㅎㅎ
주말내내 비가 오네요~
일요일도 비가 온답니다.
집콕 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