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저녁 먹고 끄적끄적

in #kr6 years ago (edited)

내일은 비가 온다던데.. 비가 와도 무더위는 계속 된답니다 ㅡㅜ
비도 오고 날도 쩔면 습습해서 싫은데;;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끄적끄적 스케치 놀이 :)

IMG_1460.JPG

@pooka x doodle

Sort:  

와 진짜 잘그리시네요
저는 색을 잘칠하시는분들이 너무 부러운데~
느낌 좋네요 ㅎㅎ

앗 ㅎㅎ 감사합니다^^
스케치 개념으로 그린 거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끄적였어요 :)
시원한 저녁 되세요 ^_^

헐 직접 그리신 거에요? 너무 잘그리시네요 ㅜㅜ
전 그림 못그려서 걱정인데..부럽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염><

종종 그림도 올리고 있어요 ㅎㅎ
맞팔갈게요^^
반가워요 :)

ㅎㅎ 귀여워요~ 색감도 참 좋네요 ^^

감사합니다 ^_^
그림도 좀 그려야하는데 ㅎㅎ 요즘 좀 뜸하죠 :)

끄적끄적 한거치고는 엄청잘그리셨네요...^^

심심할때 아이패드로 끄적이고 있네요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

세상에....너무 귀여워요
알록달록 색감과 그림체가 정말 찰떡이네요!

귀엽게 봐주시고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용 :)

알록달록 그림 너무 귀여워요 - 금손이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심심할때 그림도 그려서 올리고 있어요^^
맞팔했어요 :) 반갑습니당~

와 귀여워여>○<

^__________^b 반갑습니다~

끄적끄적해서 귀여운 그림 뽑아내는 것도 대단한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종이인지 태블릿인지 한참 쳐다보았어요.
색감 넘 이뽀용.
아가들 그림책에서 뿅 튀어나온거같아요. 귀여워요.

요즘 태블릿이 선명해서 ㅎㅎ 그냥 종이에 그리는거랑 비슷해요^^
그래서 끄적이는 것도 편하고 재밌네요 :)
종종 끄적여서 올려 볼게요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0^

그림도 그리시는군요.
귀여운 일러스트네요^^

종종 그림도 올리고있어요^_^
감사합니다 :)
시원한 저녁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67.25
ETH 2358.7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