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음악 한잔 하실래요?

in #kr6 years ago

먹구름 사이로 햇볕이 빼꼼하는 날씨네요^^
맛점 하셨나요?
그럼 음악도 한잔 하셔야죠^^

보사노바 음악은 좀 낯설죠?

보사노바(Bossa Nova)는 음악의 한 장르로서
브라질에서 기원하여 1960년대 재즈의 흐름을 대표하는 장르로 알려져 있다.
라고 나무위키 사전에 나와 있네요^^

전 가수 ' 나희경 ' 님의 노래를 듣고 보사노바의 오묘함에 빠져 버렸네요
오래전부터 좋아하던 가수라서 한번 소개해 보고 싶었어요^^

커피 한모금
눈을 감고....
음악 한모금

웃는 하루 되세요^^

@pooka x music

Sort:  

음악 틀어 놓고 포스팅도 읽고 댓글도 쓰는게 참 좋네요~

조금이라도 힐링이 되셨길 바래요~
종종 음악도 소개해볼게요^^

지금은 이어폰이 없어서 이따 꼭~ 들어볼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네^^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보세요^^

영상과 음악이 참 좋네요~
덕분에 오늘은 음악에 취해보네요~^^

기분전환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좋은 곡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카페에서 일하고 있는데 너무 좋네요 :)

다행이네요^^
나희경님 노래 좋은게 많아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시원한 바다 좋은음악 감사합니다 ^^

귀가 즐거우면 마음도 즐겁고
평화가 찾아오겠죠^^

행복한 저녁 되세요~

오늘은 음악 대신 술 한모금 입에
됐다가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ㅠㅠ

ㅎㅎㅎ 요즘 낮술도 좋아요^^
맥주 한잔 정도는 괜찮지 않나요? ㅎ

편안한 오후가 되세요 ㅎㅎㅎ

우왕!저도 집 가는 길에 꼭 들어볼게요!
어떤 음악일지 두근두근!

눈을 감고 천천히 음미해보세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오오 보사노바라니 새롭네요.
약간 들어본듯한 느낌인데 딱히 무슨장르랑 느낌이 비슷하다고 못하겠어용 ㅠㅠ

듣다 보면 낯설게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보사노바 음악은 묘한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것 같아요~
노래마다 다르지만 제 느낌엔 흑백 사진을 보는 기분이 들기도해요~

노래 잘 들었어요 :)

즐거운 감상이 되셨길 바래요^^
굿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747.11
ETH 2323.3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