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간단히 알아보는 비캐 BCH와 BCHSV의 현상황

in #kr3 years ago (edited)

1.png

2.png

3.png

4.png

5.png

비트코인캐쉬의 현 상황에 대해 아주 간략한 설명입니다.

이전에 비트코인에서 비트코인캐쉬로 분리되던 상황과는 전혀 다르니 유의하세요.
현재 폴로닉스처럼 벌써 분리한 거래소는 비트코인캐쉬(ABC)와 SV가 일종의 선물거래 상태로 거래되는 중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ABC진영과 SV진영이 극적으로 타협에 성공하지 않는 이상 코인이 2개가 되는 상황이 절대 아니니 조심하시길 바래요 x_X

Sort: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캐삭빵 맞죠.

캐삭빵ㅋㅋ 전 도박은 못하겠어서 둘다 안갖고있습니다=_=

제 지인도 비캐에 몰빵했다가 1/10토막이 나는 사단이 벌어졌네요
그렇게 말렸건만 ㅠㅠ

스팀도 1/10 됐습니다 ㅠㅠ

팩트로 뼈 때리지마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혀 그렇긴 하네요~~;;
남걱정할때가 아니군요 ㅋㅋ

스팀도 1/10 흠흠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돈을 많이 넣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캬~!
명쾌한 그림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주말 보내세요~

막장드라마인가요?!!

비트 집안싸움 원투데이 아니긴한듯요 ~_~;;

코인 말고, 만화로 진출하시면 진짜 대박날 것 같습니다 ~

저에겐 코인밖에 없습니다 ㅎㅎ

알기 쉽게 잘 설명해주시네요. 하나는 없어진다는 거네요.^^

넵 한쪽이 의견을 굽히지 않는 이상 그렇습니다

둘다 존버는 안된당~!!!
감사합니다~

둘다 존버하면 하나 없어지니까 이길거라고 보는것만 남기고 팔아서 재산 불리기를 시도하시던가... 비캐갯수 유지하고싶으면 둘다 그대로 두면 되겠네요 ㅎ

하나만 살아남으면 가지고 있는 코인은 어떻해 되는거에요 ? ;;
조심할게 천지군요 ㅠㅠ

SV와 ABC로 분리된걸 그냥 내버려두면 비캐 갯수 유지됩니다 ㅎ
비캐갯수 유지하고싶으면 내버려두시면 됩니당 (누가이기든)

아 그래요??

비트코인 캐쉬 자체에 관심이 없다보니
처음 들어봤네요 ㅋㅋ

그래도 나름 제네시스 블록을 공유하는 황태자인데 관심좀 흑흑 ㅠㅠ

와.. 돈놓고 돈먹기도 아니고.. 여차하면 쪽박이네요.
그렇다고 한쪽이 쪽박난다고 다른쪽은 떡상할 것 같지도 않고 말이죠...

비캐가 없어도 상황이 재미있습니다 ㅋㅋㅋ

판다님 코인판에 이거 그냥 퍼갔던데여..출처도 안남기구영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다음번엔 스팀 홍보하게 스팀 워터마크라도 박을까요?ㅋㅋㅋ
그렇지만 제 글은 마음대로 퍼가셔도 됩니다 ㅎ

오오. 대인배 폰지님

캐삭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이후로 오랜만에 들어보는...ㅋㅋㅋㅋㅋ
일단 비캐는 안 건드리는 걸로;;;;

이건 뭐;;;
모 아니면 도
라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그냥 비캐갯수를 보존하고싶으면 SV와 ABC로 분리된걸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_~;;

아무리 봐도 폰지판다 캐릭이 귀엽네요.
카톡 이모티콘에 도전해 보심이~ㅋ

저는 제 그릇을 압니다 ㅋㅋㅋㅋㅋ 좋은말씀은 감사감사

어렵네요 ㅎㅎㅎㅎ

캐삭이라.. 후덜덜하군요..;;

캐삭빵인지는 모르고 있었네요. ~.~

잘 읽고 배우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도 비캐는 장투용으로 같고 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내비두면 비캐 갯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ㅋㅋ

내비두면 갯수는 유지되는군요 ㅋㅋㅋ. $1로 내려가도 ㅋㅋㅋ

Hi @ponzipand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65 which ranks you at #881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2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앜ㅋㅋㅋ 캐삭빵이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별일 아닌 것 같은데 떠들석 하더라구요~~ 잘 보고가요!

잘 이해됐습니다.
항상 이해하기 쉽게 심플하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완전 초보라 암것도 몰랐는데 조금은 이해가 가네요 ㅎㅎ

ㅋ ㅑ.............어차피..BCH는 다 팔아버려서......다행이네염..

글 자주 올려주세요 그래야 자주 찾아오죠 ^^
그냥 무한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막판에 눈치껏 들어가야 하는 건가요?ㅋㅋ
우리편 이겨라~
c.png

캐삭빵이라 너무 무섭네요 ㅜ

비트맥스 들어가봐야겠어요

한방에 이해가겠네요 ㅋㅋ

bch 하드포크, abc 와 sv
예전에 btc 에서 bch 하드포크 되는 경우와 달리,
한놈만 살아남는 경기인가 보군요.

귀추가 주목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