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 기능이 없어 보팅하는 데 애를 먹고 있는 중입니다.

in #kr7 years ago

좋은 글을 봤는데 보팅파워가 바닥이라, '파워 다 충전되고 다시 와서 보팅해야지' 라고 기다리다 놓치신 적 있나요?

저도 보팅파워가 아직 크릴새우라 미미하지만 ㅜㅜ 좋은 글 보고 나중에 충전뒤 보팅하려 하다가 다시 찾으러 오면 못 찾는 경우가 꽤 있어요. 그래도 50%일때 보팅하는 거랑 100%일때 보팅하는 거랑 기분이 다르니까요.

여러분은 그럴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장 기능을 건의하고싶은데 증인분들께 하면 될까요? 그래도 스팀이 소프트포크로 점차 개선되고 있는 것 같아 좋습니다.

Sort:  

http://www.steemtoy.online/
제가 만들고 있는 스팀 장난감입니다.
"있다가 보트 해야지" 기능을 추가해야겠습니다.

장남감이 괜찮네요 ㅎㅎ

일단 주소는 마음에 듭니다. 장난감 이제 막 시작이라 별 기능이 없네요

업그레이드 하셨네요..ㅎㅎ

뭘요... 링크 몇개 달았는데요.

저는 어제 보팅파워가 바닥나고, bandwidth 가 -110%를 찍는 걸 처음 겪어봤어요. 처음 겪는 현상이라 시간이 얼마나 걸릴 지 몰랐어요. 시간이 밤이기도 했어서 자고 일어나면 채워져 있겠지~하고 크롬 탭에 읽고 싶은 글을 잔뜩 띄워놓았어요. 그리고 지금 하나씩 읽어가는 중입니다~
최근탭에 들어가시면 예를 들면, '탭 20개' 이렇게 떠서 그 때 열어둔 것들을 한 번에 다시 열 수 있거든요 ㅎㅎ
폴로니우스님 블로그에 처음 놀러와봤는데, 좋은 글을 많이 써주셨네요!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반갑습니다~

리스팀이 있지요~~ ^^ 가즈앗!!

가즈앗~~!^^

저도 리스팀으로 우선은 스크랩해놓는 식이에요. 저는 뭐 아직 보팅파워가 크지 않아서 큰 차이는 없지만, 제가 참여한 이벤트라든가, 두고두고 읽고 싶은 글이 있다면 스크랩 해놓듯이 리스팀을 하고 있어요.

저는 미리 리스팀을 해놓습니다 ㅎ

아 리스팀으로 저장을..^^

전 보팅파워가 모자라면 @Tipu 이용해서 소액으로 응원하고, 해당 글에 댓글남겨 기록해둡니다ㅎ

오오, 가이드독 같은 건가요? +.+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kyunga 님

리스팀이 뭐에요?
리트윗 같은건가요?
그거 하면 보팅파워가 저장되요?

아니요. 댓글달기 왼쪽의 굽어진 화살표인데,
자기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겁니다.
네이버블로그의 스크립트 같은 거죠.
그래서 그글의 댓글들도 계속 살펴볼 수 있고요.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dakfn 님이 답해주셨듯이 보팅파워는 따로 생기지 않습니다. 리스팀은 트위터에선 리트윗, 페북에선 공유 같은 거에요. :)

안녕하세요. 폴로니우스님 글을 보면서 참 대단하단생각이들어 팔로우했었습니다. ~ 자주 좋은 글을 올려주세요 ! 정말 정말 많이 배워갑니다 ~! 친하게 지내고싶어요 ~!

제 경우엔 그분 아이디를 기억해두었다가 파워충전한 뒤 찾아가 다른 글에라도 보팅합니다. 페이아웃 지난 경우에요. 아니면 tip 사용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더라고요.

네 아이디를 기억하는 게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tip 이 @tipu 인가요?

ㅎㅎ전 댓글달아주신 분들 방문할 때도 그렇고
피드 볼때도 일일이 들어갔다 뒤로갔다 하기가 불편해서요-
마우스 오른쪽클릭하고 새탭 열기로
창을 한번에 몇십개씩 읽고싶은 글을 띄워놓고
차례차례 읽곤합니다 ㅎㅎ
스팀만 주르륵 띄워져있는 크롬...이 완성되지요

오오 스팀을 주르륵.... 그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ㅎ 감사해요 시농님

저는 댓글로 와드박아놓고 내가작성한댓글가서 찾아요

역시 댓글이 갑이군요.

@songa0906님 저와 같은 방법ㅋ 근데 전 보팅해도 0.01 올라가던가 아니면 안올라가던가 해서 왠지 민망해요;;;

보팅 파워는 어디서 확인 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