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기사 났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polaris3326 입니다.

오늘자 매일경제 신문에 스팀잇 기사가 났네요ㅎ

저는 스팀잇을 신문기사 보고 시작하게 됐는데

이렇게 기사로 보니 반갑네요.

스팀잇에 더욱 사람이 많아졌음 좋겠네요^^

FC01D192-7D9D-41EF-9DE2-8EA42B16D16F.jpeg

Sort:  

스팀잇 기세가 무섭네요ㅎㅎㅎ

ㅎㅎㅎ 가즈아 스팀잇!!

새로운 분들이 많이 유입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스팀잇으로 가즈아~

더 많이 유입되실것 같아요 ㅎㅎ고고~~

좋은소식이네요.

신문 보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

스팀잇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군요 신문기사에도 나고요 ^^ 저도 스팀잇 가즈아~~~~

저도 외쳐요 스팀잇 가즈아!!ㅎㅎ

앞으로 점점 스팀잇 기사는 늘겁니다.
도대체 4차산업시대에 암호화폐를 가지고 뭘 하겠다는 건지, 알고 싶은 독자, 시청자에게 스팀잇 만한 이야깃거리가 없죠.

맞아요 세상이 이렇게 변하고 있는데 궁금하지 않을수
없겠죠ㅎㅎ

좋은 타이밍에 가입한 것 같습니다 ㅋㅋ. 뉴비끼리 열심히 해보시죠! 팔로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서로 소통하면서 함께 성장해요^^

저도 기사보고 가입한 뉴비입니다^^

끈기가 무기입니다. ^^

맞아요 존버 ㅋㅋ

오 ~~ 저랑 가입동기가 같은 분이 계셨네요
반가워요 ㅎㅎ 자주 놀러 갈게요^^

ㅎㅎ 신기하네요!
더욱 많은 분들이 오셨으면 합니다^^

저도 앞으로 좋은분들이 많이 오셨으면 해요 ㅎㅎ

조금만 더 개선이 되고 사람이 몰리면 확실하게 페북정도는 넘어서지 않을까 합니다. ^^

페북은 이제 기울어서 예전의 모습이 되기는 쉽지 않을것
같아요 ㅎ

오홋 반가운 글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ㅎ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93.26
ETH 2312.5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