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커피는 역시 맥X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용!

몇일만에 글을 올리네요 다들 평안하셨는지요 헷.

커피마시면서 멍때리다가 문득 얼마전에 있었던 일이 생각이나 몇자 끄적거려볼까해요

제가 잘 가는 모바일 사이트에 어떤회사의 시스템에 대한 주제로 한 에디터의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 포스팅엔 직원들의 편리한 환경을 위해 우리의 싸장님은 사무실 가운데 "건의란" 을 마련하셨는데요

직원들이 써놓은 포스트잇을 하나하나 읽어보고 있던중에 어느 한 문장이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돌체라떼 사주세요"

순간 저는 ' 돌체라떼가 모지? 라떼는 라떼인데 무슨라떼지?!! ' 하고 궁금반 장난 반으로 요래 댓글을 달았어용

"돌체라떼가 모징?명품커피인강?"

명품브랜드랑 이름이 비슷해서 장난식으로 달았는데 댓글이 달려서 확인을 해보니 어느 한 분이 " 스벅메뉴에용" 라고 달린 걸 보고 0.2초 멍~하다 스벅? 아 별다방!!

옆에 있던 사람 등짝스매싱하며 혼자 깔깔대며 웃고 지나간 어느 날,

2주정도 지났나요? 댓글이 달렸길래 응? 나 요즘 댓글 안달았는데 모지 하고 확인을 해보니

" 라떼는 연유에요 "

라고 어느 분이 댓글을 다신겁니다 순간 황당해서 아니 내가 메뉴를 모른거지 뜻을 몰라서 그렇게 댓글을 달았나 사람을 몰로 보고 님아 내가 말이야 엉!! 라떼정도는 알아요 넹? 라고 쓸려다 안달았답니다 ㅋㅋㅋ하도 어이가 없어서 혼자 피식했어요.

껍데기는 여자 알맹이는 완전 아재st인 저는 별다방 커피 한잔 값 이면 국밥을 먹겠다 주의자라서요

별다방말고도 수많은 커피체인점 메뉴는 물론 드리즐??또 모시깅 암튼 그쪽엔 일자무식인 저는

가끔씩 깔끔한 블랙이 땡길때만 아메리카노를 사먹는 날 빼고는...홍홍...
(그 마저도 개인카페 1500원짤)

일어나서 한잔 필수 밥먹고 한잔 또 필수!!

특히 저 두타임에 안마시면 예민해서...헤헷

저는 맥X 모카를 마시는데 이전엔 빨간 오리지널을 마셨거든용 그리고 모카가 나오고 처음 맛을 봤을때 에잇 왜케 싱거워 퉷퉷했었던 기억은 확실히 나는데 어찌해서 갈아탔는지는 저도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마 어딜가나 모카위주로 구비해서인가봐요)

몇년을 모카만 마시다 한창 김연아가 광고할 당시 화이트 골드를 마셨을때 기분은 역시나 처음 모카를 먹었을때 기분이랄까 거기에 느끼~ 제 입맛엔 영...

아무튼 제 입이 저렴한 건지 특이한 건지 다른분들은 어떤 차를 즐기시는지 궁금하네요^^

예전엔 저도 라떼랑 헤이즐넛을 즐겨마셨던 거 같은데.. 블랙커피도 좋아하고..
(지금은 왜 그러지?쭈글)

아참! 저는 쟈스민 차도 즐겨마시는데 향이 워낙 좋아서 접해보시지 않은 분들도 드셔보셨음 하네요 제 생각엔 특히 국화차나 녹차드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에구 얼마전의 돌체라떼가 생각이 나 몇자 쓴다는 게 잡담이 길어졌네요

미세먼지가 많은 오늘 건강 유의하시고 유쾌하고 재밌는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espiègle였습니당

♥ 커피커피 하니까 이 노래가 생각나네요 아래를 클릭해서 들어보세요

Sylvan Esso - Coffee

Sort:  

저도 맥심 노랭이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왠지 이걸 마셔줘야 밥먹고 입이 개운해지는 기분! 정말 끊을 수가 없네요 ^^;

맞아요!!~정말 양치한것같은 개운함땜에 식후 한잔은 필수에요 단건 안좋아해서 설탕조절해서 마시는데 하루에 최소 1잔이상 안마시면 금단현상이 생기는것같아요 예민해지더라구용 정말 저도 끊을수가 없어요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alrose님 좋은하루되세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파라서 ㅎㅎㅎㅎ 맥심먹으면 왠지 입이 개운한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이동네는 아아메가 1500원밖에 안해서 다행입니다

우리동네도 1500원짜리 있어용 그래서 가끔씩 사먹어용 ㅋㅋ 저도 여름엔 맥X모카에 얼음동동 차갑게해서 먹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즐겨먹습니다 ㅋ맥X이 많이 먹음 느끼한 면이 없지 않아 있어요 ;;
댓글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로 마무리 하세요^^

맥심하면 코리안커피! 외국인도 인정하는 최고의커피 아닙니까 ㅎ pma6712 행복한하루되세요 ㅎ

댓글 감사합니다 블로그 방문했는데 집돌이라는 부분에 공감이 가서 팔로잉했답니다
앞으로 자주뵈용 좋은하루 되시구요

돌체는 dolce 이태리어로 부드럽다.우아하다 아름답다라는뜻입니다.
라떼는 우유인거 아실테고요,
사실은 카페라테가 맞는거긴한데 고유명사로 커피숍에서쓰니까요...
팔로잉하고 보팅도하고갑니다.

돌체뜻이 그런거였군용^^ 저도 맞팔할게요 앞으로 자주 보아요~
낮에는 따뜻하더니 저녁이 되니 급추워지네요 퇴근길 조심하세요^^댓글보팅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