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친구가 섹스에 만족하였는지 아닌지 알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섹스칼럼니스트 @plmoguy입니다 ㅎㅎ

이것은 질외 사정을 전제로 한 이야기입니다
남자 친구가 우유가 나오려고 하는 절정의 순간
정신 똑바로 차리고 남자 친구를 관찰해보세요

질외사정 시 남자 친구가 어디에 사정했는지를 알면
섹스의 만족도를 알 수가 있습니다

남자는 우주가 보이고 홍콩을 다녀오고 공룡도 보이는
환상적인 섹스를 하면 마치 중학생 시절 초보자처럼 마감이
아주 서툴러집니다

남자는 쾌감이 너무 많으면 사정의 위치를 정하는 여유가
없을 정도로 흥분하여 성기를 빼고 바로 사정해버리게
됩니다 만약 남자 친구가 사정 조준이 너무 클리어하고
정확한 곳에 해버린다 그렇다면
그저 그런 익숙한 섹스 하셨다 생각하십시오ㅎㅎ

혹시 배나 얼굴에 사정해버리고 어쩔 주 몰라한다면
꼭 껴안아주세요 엄청나게 만족한 섹스를 한 거니까요~

Sort:  

하하하 아줌마 또 부끄럽네요 근데요 저건 피임실패확률이 높으니 왠만하면 ㅋㄷ을 사용 하시는게ㅎㅎ

음... 저는 항상 배.... 아 아닙니다;; 오래된 이야기라 의미가 없네요 ㅋㅋㅋ
저는 사리가 나올거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66.76
ETH 2272.1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