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삽입 여자는=애무 과학적 이유!!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people-2597454_960_720.jpg

일반적으로 남성은 삽입을(합체) 중시하고
여성은 전희를 중시(애무)한다고 말을 합니다

애무받는 것은 좋은데 하는 게 너무 귀찮더니만..
그것에는 과학적 근거가 있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남자 사람 여자 사람은
뇌내 물진인 테스토스테론과
옥시토신이 분비되는 양과
타이밍이 완전 다르다는 것입니다

전자는 공격적인 호르몬이고
후자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하고 기분이 좋을
때 분비되는 feel good 호르몬입니다
행복한 만남 같은 귀여운 호르몬이죠~

남성은 여성에 비해 남성 호르몬의 분비량이
10배~20배 많기도 하고 [당연 한말이지만]
여성은 옥시토신 분비량이 남성보다
평균적으로 30% 많다고 합니다

남녀 모두 사랑하는 사람과 섹스 모드로 들어가면
옥시토신이 분비되는 것은 동일하나
남성우 경우 똘똘이가 발기를 하면
테스토스테론의 농도가 급격히 증가하고
옥시토신은 농도가 급격히 떨어집니다

테스토스테론의 지배에 있는 남자는
애무는 적당히 삽입은 8282 하고 싶은
욕망에 휩싸여 버리는 것입니다

우리 남자들 무슨 말인지 아시죠? ㅎㅎ

그러나 여성분들은 옥시토신 지배하에
있기 때문에 키스나 스킨십을 계속
요구합니다 여자가 전희를 중시하는
이유입니다

섹스를 하고 싶다는 느낌을 계속 유지하고
싶고 안겨 있고 싶다는 욕망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당

보통 우리 남자들은
애무:삽입 1:9로 생각하는데

과학자들은
8:2라고 생각하라고 말하는데요
삽입은 덤이라고 생각하는 섹스가
균형이 잘 잡힌 섹스라고 합니다

남자 여러분
가끔은 여자 친구, 와이프를 위해서
섹스를 합시다

애무 2시간 가즈아~~~

Sort:  

이거는수위조절이 필요한 정보인지 아닌지 감을 못잡겠네요 ㅎㅎ 초등학생도 하는 커뮤니티라서...ㅜㅜ

불필요한 태그는 삭제해주심이 좋을듯 싶네요~

넵 삭제하겠습니다 형님 충성!!

성인들이 볼 수 있는 글 잘 봤습니다. 그런데 왜 coinkorea 태그가 붙어있는지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시정하겠습니다 형님

수위가 높네요...ㅋㅋㅋㅋ

ㅜㅜ 수위 조절 잘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148.13
ETH 3109.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