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 삽입전 정성스런 키스가 무지무지 중요한 과학적 이유!!

in #kr7 years ago

aron-920236_960_720.jpg

소프트 터지로도 빠르게 반응하는
마이너스 소체라는 감각 기관이
우리의 입술과 혀에 폭넓게 분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포경수술을 하면
마이너스 소체가 고루 분포된
중요한 감각기관이 영원이 제거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참고로 고래 잡았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ㅜㅜ

키스를 하면 엔돌핀이 분비됩니다
엔돌핀은 소위 뇌내 마약의 일종으로
모르핀과 같은 기능을 하시는 것 다아시 죠?

또한 도파민도 분비됩니다
도파민은 삶의 의욕을 낳는 호르몬
이라고 합니다

엔도르핀과 도파민의 영향으로
여성 중에는 섹스보다 키스가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
이유도 호르몬의 작용 덕분이라고
합니다

우리 남성의 침에는
테스토스테론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성은 남성의 테스토스테론을 받아들여
남성의 DNA의 우열을 판단한다고 합니다

여성은 키스를 통해
행복의 촉진
성적 흥분의 촉진
유전 정보의 교환이라는
과학적 목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삽입 전 애무 전 키스는 여성에게는
섹스 모드로 들어가는 스위치라고
생각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맨날 잔소리를 들어서
그런가 여자 친구 얼굴 쳐다보는 게
겁나서 키스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꼭 차분히 시간을 들여
키스 하겠다고 다짐합니다!!

Sort:  

와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ㅋㅋ

ㅎㅎ~~ 넹~~ 저도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키스가 좋습니다 ㅋㅋㅋ

저는 키스 너무 싫어요ㅜㅜ
여자친구 마늘 너무 좋아합니다....

하핫..애둘가진 엄마 삽입이라는 말이 부끄부끄.. 흠... 맞는말인것 같아요... 내용은 ㅋㅋ

ㅎㅎㅎㅎ 귀여우시다 ㅎㅎㅎㅎ 감기조심하세요~

또 하나 이렇게 이론이 늡니다.. :)

이론을 할면 꼭 써먹을 일이 생겨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