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저장소] 출장뷔페 싸게 먹는 법 가난한 사람만 보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매일 삼각김밥만 먹는 정말 가난하고 힘든
정장 약복 + 구두 정도는 있는 사람만 보세요
나머지 분들은 제가 좀 창피하니까
글 읽지 말아주세요 ㅜㅜ

19살 때부터 군대 가기 전까지 한 달에 두 번 정도
뷔페 가서 폭식하고 왔는데요 예상하시죠?
너무 찌질해서 글쓰기도 민망하네요 ㅜㅜ

뷔페 만원에 먹는 방법은 일단 샤워를 깨끗이 하고
왁스로 머리 좀 만지고 정장 입고 구두 신고
결혼식이 2시에 시작하면 2시쯤 예식장에
가셔야 합니다 그 시간이 가장 어수선하고
신부는 신부대기실에 남편은 인사하러 돌아다니고
부주 받는 친척들은 사람 많아서 멘붕상태이기 때문에
그때 딱 들어가는 걸 추천

경조사 봉투를 미리 만들어 가야 하는데
경조사 봉투를 밀봉을 하고 그위에
신랑 본인한테 직접 전달 부탁드립니다
개봉금지 이렇게 써서 내면 이름만 적고
봉투는 안 열어보고 식권 하나 줍니다

흙수저도 아닌 수저도 없이 손으로 먹는
손 수저들만 만원 넣고 내가 흙수저 정도는
된다고 생각하면 3만 원 정도 넣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난 만원도 없는 거지의 왕 거지 왕초라고
생각되면 최소한 손편지라도 쓰기를 바랍니다

Sort:  

^^한번쯤 해보고픈 일탈?같은건데 하하

ㅎㅎㅎ 역시 지영님은 너그러우셔 ㅎㅎ

시트콤 같은데서 본적있는거 같아요 ㅋ.ㅋ

저때 저는 다큐 찍은거에요 ㅜㅜ ㅎㅎ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4.36
ETH 2279.16
USDT 1.00
SBD 2.33